이강인 일 저지르나? 英 슈퍼스타-축구의 神, 라리가 빅 영입 가능성 조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빅 영입으로 조명을 받았다.
스포츠 매체 'SPORT 360'은 8일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여름 빅 영입 가능성"이라며 이강인과 함께 주드 벨링엄, 리오넬 메시를 언급했다.
이강인은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새로운 행선지를 결정할 가능성이 있다.
이강인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주면서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이강인이 빅 영입으로 조명을 받았다.
스포츠 매체 ‘SPORT 360’은 8일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여름 빅 영입 가능성”이라며 이강인과 함께 주드 벨링엄, 리오넬 메시를 언급했다.
이강인은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새로운 행선지를 결정할 가능성이 있다. 본인에게도 중요한 기회가 될 수 있다.
이강인은 발렌시아를 통해 유럽 무대 커리어를 시작했다. 가능성을 선보였지만, 꾸준한 기회가 필요했다.
꾸준한 출전과 기량 발전을 위해 2021년 8월 마요르카 이적이라는 결정을 내렸다.
마요르카 유니폼을 입은 이강인은 존재감을 선보였다. 빠른 스피드를 활용해 상대의 허를 찌르면서 날카로운 패스로 공격의 시발점 역할을 담당하는 중이다.
이강인은 이번 시즌 6골 4도움으로 대한민국 선수 최초로 라리가 두 자릿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마요르카의 활력소 역할을 수행하는 중이다.
이강인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주면서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는 중이다.
이강인과 아스톤 빌라, 뉴캐슬 유나이티드, 레알 소시에다드와 연결되고 있지만, 가장 적극적인 팀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다.
아틀레티코는 이강인 영입을 위해 1700만 유로(약 247억)의 바이아웃을 뛰어넘는 2000만 유로(약 291억)까지 지불할 의사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강인과 함께 레알 마드리드로 합류해 새로운 갈락티코의 한축을 담당할 것으로 보이는 잉글랜드의 슈퍼스터 벨링엄과 바르셀로나 복귀가 유력하다는 평가를 받는 축구의 신 메시가 주목을 받는 중이다.
사진=SPORT 360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버풀로 정했다!’ 메시 호위무사의 행선지 결정...‘즉시 선발 자원’
- 레알의 NEW 갈락티코 구축, ‘개인 협상 완료→도르트문트 꼬시기’
- ‘SON은 고사하고 토트넘 전멸’ 이번 시즌 EPL 베스트 11 누구길래?
- ‘메시 올 것 같은데...’ 바르셀로나와 결별 고려...EPL 복귀 가능성
- 152억 vs 65억 잠실 FA 포수 맞대결...'홈런 1위 등극' 박동원이 웃었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