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실, 취임 1주년 기념 영상 연이어 공개…“약속 지키고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통령실이 윤석열 대통령 취임 1주년을 앞두고, 지난 1년 '약속을 지키고 있다'는 내용을 담은 홍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서는 대한민국을 위한 대통령의 약속'이라는 제목의 영상은 "지난 1년간 대한민국이 바뀌고 있다"면서, 안보·공정·국익·미래·국격 등 5개 분야에서 윤 대통령의 주요 행보를 소개했습니다.
대통령실은 앞서 윤 대통령이 지난 1년 동안 만났던 시민들의 목소리를 담은 영상도 공개하는 등, 취임 1주년을 기념하는 직접 홍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실이 윤석열 대통령 취임 1주년을 앞두고, 지난 1년 ‘약속을 지키고 있다’는 내용을 담은 홍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서는 대한민국을 위한 대통령의 약속’이라는 제목의 영상은 “지난 1년간 대한민국이 바뀌고 있다”면서, 안보·공정·국익·미래·국격 등 5개 분야에서 윤 대통령의 주요 행보를 소개했습니다.
안보 분야에서는 “우방국과의 협력을 통해 안보를 견고히 하며 가짜 평화가 아닌 진짜 평화를 바로 세우고 있다”고 했습니다.
또 ‘이권 카르텔을 깨는 노동개혁’, ‘무너진 원전 생태계 바로세우기’, ‘세계 7대 우주 강국 도약’ 등을 지난 1년간의 성과로 제시했습니다.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족 초청 오찬, 제8회 서해 수호의 날 기념식 참석 영상과 함께 “조국을 위해 헌신한 분들을 기억하며, (그분들이) 목숨으로 지킨 대한민국의 공정과 상식을 바로세우겠다”는 내용도 포함됐습니다.
대통령실은 앞서 윤 대통령이 지난 1년 동안 만났던 시민들의 목소리를 담은 영상도 공개하는 등, 취임 1주년을 기념하는 직접 홍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대통령실 제공]
신지혜 기자 (new@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단독] 사람 다쳤는데…경찰이 수사 기록 조작, 1년 가까이
- 하루 앞으로 다가온 징계…김재원·태영호의 운명은?
- “공연보고 싶다면서 술 마셔”…서울시민 밤 활동 첫 조사
- [영상] “60세 이상 어르신 출입 제한”…‘노시니어존’카페 등장
- 윤석열 정부 ‘환경 1년’…결정적 장면들
- 모텔 지하에서 발견된 땅굴…‘기름 찾아 10m’
- [영상] “유럽 최대 3D 빌딩 건축 중”…작업자 2명이 140시간 만에?
- 제주 여행 찍어 올린 타이완 유튜버…상품도 ‘불티’
- 내 아이 봐줄 ‘필리핀 이모님’ 월급 이거면 되겠습니까? [오늘 이슈]
- [영상] 대낮 도쿄 한복판서 ‘롤렉스’ 턴 복면 3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