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제로 플라스틱 분야 스타트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 뷰티풀 챌린지(A MORE Beautiful Challenge)' 프로그램에 참여할 제로 플라스틱 분야 스타트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임팩트 투자사 엠와이소셜컴퍼니(MYSC)가 운영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환경·사회 분야 스타트업을 발굴해 아모레퍼시픽과 협업 및 투자를 연계하는 것으로 올해 2년 차를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 뷰티풀 챌린지(A MORE Beautiful Challenge)’ 프로그램에 참여할 제로 플라스틱 분야 스타트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임팩트 투자사 엠와이소셜컴퍼니(MYSC)가 운영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환경·사회 분야 스타트업을 발굴해 아모레퍼시픽과 협업 및 투자를 연계하는 것으로 올해 2년 차를 맞았다. 올해는 ‘제로 플라스틱’을 주제로 △플라스틱 저감/대체/재활용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플라스틱 수거/회수 시스템 기술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디자인/업사이클링을 통해 포장재의 환경성을 개선하는 스타트업을 중점 모집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5개 기업은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의 전문 분야 멘토링 △제로 플라스틱 관련 강의 △오픈이노베이션 토크쇼 △IR 피칭 컨설팅 △데모데이 등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개최되는 △밋업데이를 통해 실무자와 협업 가능성을 타진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프로그램의 신청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사업 및 공모 관련 상세 내용은 엠와이소셜컴퍼니의 모집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日 안보·첨단산업 협력..후쿠시마 시찰 합의
- 벤츠, LG·삼성과 차량용 OLED 혁신 시동
- 이재용 회장 “반도체 성공, 바이오 신화로 이어가자”...글로벌 바이오기업 CEO 연쇄 회동
- 고신축성·고성능 고분자 유기반도체 기술 개발
- 韓日셔틀외교 복원...반도체 등 첨단산업 협력 강화
- [SW산업 생태계, 지금이 골든타임]<5>원격지개발, 더 이상 미룰 이유 없다
- 베스핀글로벌, 8개국 이상 ‘통신사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수출 청신호
- 엠로, 국내 10대 그룹 중 9개 그룹 선택 받았다
- [단독]코오롱, 英 스포츠카 수입사 ‘로터스코리아’ 출범
- 연료전지 업계, 수소발전 입찰 물량 확대 건의…산업부는 ‘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