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향수, 알레그라 컬렉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1일, 이탈리안 하이 주얼리 퍼퓸 브랜드 불가리에서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첫 퍼퓸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불가리 향수는 하이 주얼러가 만드는 눈에 보이지 않은 빛나는 보석으로 혁신적인 변화와 새로운 트렌드를 도입하여 이번 국내 첫 매장에서 불가리 알레그라 컬렉션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알레그라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불가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팔로우하면 알레그라 오 드 퍼퓸 1.5ml 샘플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가리 향수는 하이 주얼러가 만드는 눈에 보이지 않은 빛나는 보석으로 혁신적인 변화와 새로운 트렌드를 도입하여 이번 국내 첫 매장에서 불가리 알레그라 컬렉션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알레그라 컬렉션은 이탈리아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컬러풀하게 펼쳐지는 다양한 감정과 여성의 독보적인 매력을 결합하여 탄생하였다. 이 컬렉션은 그 날의 기분을 담아낸 8가지의 오 드 퍼퓸과 그 순간의 기분과 감정을 증폭시키는 7가지의 매그니파잉 에센스로 구성된 획기적인 컬렉션이다. 알레그라 컬렉션은 오 드 퍼퓸과 매그니파잉 에센스의 조합으로 총 56가지의 시그니처 향을 만들어내어, 그 순간에 경험하는 다채로운 감정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이번 알레그라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불가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팔로우하면 알레그라 오 드 퍼퓸 1.5ml 샘플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일부터 시작되며, 소진 시 종료된다.
오는 5월 12일에는 더 현대 서울에 팝업 매장이 오픈 되어 총 2 곳의 백화점에서 불가리 향수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딸, '구찌' 입어요'…명품 아동복에 수백만원 쓰는 엄빠들, 왜냐구요? [이슈, 풀어주리]
- 10대 소년 '경찰 폭행' 영상 확산에…유출자 찾겠다는 부모
- 경주 시골 곗돈 40억 들고 튄 60대 女계주가 노린 대상이…
- '격렬한 충돌음 들렸다' 대만 여행서 여친 살해 혐의 한국인 남친 구속
- '스쿨존 참변' 승아 엄마 “예쁜 딸, 책상정리 하고 떠났다”
- “지들도 쳐맞아서 억울한가” 학폭 가해 여중생의 '조롱'
- 한때 1등이었는데.. '포털 다음, 안녕히가세요'[양철민의 아알못]
- '탈모 없고 억대 연봉에 180㎝' 中 40대 여의사가 내건 '남편 조건'
- 카톡에 입학·졸업·취업 친구도 표시된다…오픈채팅도 이달 전면 배치
- “수술 잘됐다” 의사가 환자 가족인 척 '후기 자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