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왔다”... 오비맥주, 카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쿨러백’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가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쿨러백'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카스는 매년 여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다채로운 쿨러백을 출시하고 있다"며 "따뜻한 날씨로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계절에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쿨러백과 함께 시원하고 청량한 카스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비맥주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가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쿨러백’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쿨러백’은 카스 355ml 제품 24캔과 휴대용 쿨러백으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이다. 쿨러백은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카스를 상징하는 파란색에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BROWN)’이 여름휴가를 즐기는 모습으로 디자인했다.
내부는 방수 코팅 원단 소재를 사용해 보냉 기능을 강화했다. 이 제품은 8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카스는 매년 여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다채로운 쿨러백을 출시하고 있다”며 “따뜻한 날씨로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계절에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쿨러백과 함께 시원하고 청량한 카스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스는 최근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기준, 올해 1분기 가정시장 점유율 약 42.8%로 12년째 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사람도 힘든 마라톤 완주, KAIST의 네발로봇 ‘라이보2’가 해냈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