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엔젤, 행택 부자재 전문몰 '엔제리 태그' 사이트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자인 전문 그룹 피알엔젤은 행택 부자재 전문몰 '엔제리 태그(AngellyTag)' 사이트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엔제리 태그는 디자인 인쇄와 부자재를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사이트로, 홈페이지에서 행택을 선택한 후 그에 맞는 태그 스트링을 선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디자인 전문 그룹 피알엔젤은 행택 부자재 전문몰 ‘엔제리 태그(AngellyTag)’ 사이트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행택은 형태별로 △직사각형 행택 △정사각형 행택 등을 사이즈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재질별로 △뉴크라프트보드 △스타드림 △머쉬멜로우 △랑데뷰 △휘라레린넨 △반누보 △코팅 아트지 △무코팅 스노우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태그 스트링은 △기본 안전핀 △호리병 안전핀 △기본 실걸이핀 △스페셜 실걸이핀 △호리병 실걸이핀 △플라스틱 실걸이핀 △원통형 스트링넉스 △사각 스트링넉스 △럭비형 스트링넉스 △루프핀 △고리형 스트링넉스 △버튼형 스트링넉스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형 사이즈 스티커, 투명 긴 사이즈 스티커 등을 구비했다.
현재 엔제리태그는 론칭 이벤트로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부자재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알엔젤 관계자는 “디자인 인쇄 따로, 부자재 따로 주문하기 힘든 이들을 위해 행택과 부자재를 한 번에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사이트를 론칭했다”며 “모든 행택과 부자재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이 가능한 만큼, 찾는 제품이 없다면 카톡 문의를 통해 원하는 행택을 제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빈급 예우한 尹…한우 불고기·경주법주 대접
- 윤 대통령 취임 1주년 축하한 이정재…무슨 말 했나 봤더니
- “종일 근무해야 식사 제공”…文 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
- "하버드 출신인데…" 화려한 외모로 40대女 농락한 60대 제비족[그해 오늘]
- “혼자 사는 할머니 있다” 말에…화재 건물 13층서 경찰은
- 안성기→박중훈 "영원히 기억 속에"…故 강수연, 영화로운 1주기
- '평일도 북적북적' 돌아온 관광객…공실률 낮아지고 임대료 오르고
- 장타에 퍼트까지 받쳐주니 우승문 열려..정찬민, 코리안투어 '거포' 시대 활짝
- 인천 신축아파트 옹벽 붕괴…실내시설 천장서 물 새기도
- 러시아 전투기, 폴란드 순찰기 코앞서 위협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