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임신' 이유리 "남편, 임신 후 돌변…산후조리원도 잘 안 와" ('고딩엄빠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마' 이유리의 안타까운 사연에 스튜디오 곳곳에서 탄식이 터져 나왔다.
오는 10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7회에서는 만 18세에 엄마가 된 이유리가 남편 박재욱과 동반 출연해 스펙터클했던 10대 시절의 이야기와 현재 가족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후 고등학교에 겨우 입학한 이유리는 오랜만에 만난 엄마에게도 "학교를 자퇴하겠다"고 선언해 충격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고딩엄마' 이유리의 안타까운 사연에 스튜디오 곳곳에서 탄식이 터져 나왔다.
오는 10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7회에서는 만 18세에 엄마가 된 이유리가 남편 박재욱과 동반 출연해 스펙터클했던 10대 시절의 이야기와 현재 가족의 일상을 공개한다.
먼저 이유리는 재연 드라마를 통해 남들과는 달랐던 청소년 시절의 삶을 가감 없이 밝힌다.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의 잦은 싸움으로 마음 편한 날이 없었던 이유리는 중학교 2학년 때 집을 나와, 무려 2년간 친구 집에서 살았다. 이후 고등학교에 겨우 입학한 이유리는 오랜만에 만난 엄마에게도 "학교를 자퇴하겠다"고 선언해 충격을 안겼다. "학교를 안 나간 지 몇 달 됐다"며 "나의 뜻을 반대하면 평생 집에 돌아가지도 않고, 엄마 얼굴도 보지 않겠다"고 선언한 이유리의 모습을 지켜본 박미선은 "시작부터 왜 이럴까요?"라며 답답함을 표출한다.
결국 엄마를 설득해 고등학교 1학년에 자퇴를 한 이유리는 2년 만에 집으로 돌아가는 대신, 자유로운 삶을 즐겼다. 그러던 중 소개팅으로 만난 남자친구와 교제를 이어나가다 만 18세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그러나 이유리는 "남편은 임신 직후 태도가 돌변해 산후조리원에도 잘 찾아오질 않았다"면서 "꿀 떨어지는 연애를 했지만, 출산 후에는 대화가 전혀 이뤄지지 않는다"고 밝혀 이들 부부의 사연에 시선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이유리의 철없던 과거에 3MC와 출연진 모두가 '속이 터진다'며 쓴소리를 이어갔고, '잔소리좌' 박미선도 애정 어린 일침을 날렸다. 15개월 아들 재율이를 키우고 있는 부부에게 닥친 갈등과 고민, 이에 대한 솔루션에 애정 어린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고은아가 게스트로 출격, '시골살이' 중인 고딩엄마 이유리에게 경험에서 우러나온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며 든든한 '언니' 면모를 보인다.
한편 '고딩엄빠3'는 10대에 부모가 된 고딩엄빠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좌충우돌, 세상과 부딪히며 성장하는 리얼 가족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아몬드 10알'로 하루 버틴 '극강' 다이어트 덕? 민소매 원피스로 늘씬
- '혈액암 투병' 안성기, 백발에 수척해진 모습...고(故) 강수연 추모
- 김숙♥이대형, 한영♥박군에 이어 8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캠핑 더블데이트 제안 (당나귀귀)
- “故서세원 차 없는데 웬 운전기사”..병원 CCTV 실체도 충격
- 추자현, 中 예능 프로그램서 눈물 “너무 힘들어 많이 울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