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튜닝 페스티벌’ 성료…6개 팀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티가 건전한 튜닝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한 'KG모빌리티 튜닝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한편 특장 법인 KG S&C와 KG모빌리티는 이번 페스티벌에 참가한 튜닝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성 평가와 상품화를 전제로 종합 평가해 '튜닝 파트너사'를 선정했다.
파트너사는 ▷KG 모빌리티 튜닝 우선 상품화 검토 및 지원 ▷KG 모빌리티 SNS 홍보 및 KG 모빌리티 대리점 전시 ▷상품화 차량의 서울오토살롱 출품 지원 등의 혜택을 얻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KG모빌리티가 건전한 튜닝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한 ‘KG모빌리티 튜닝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페스티벌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 1전시장에서 열렸다. 비즈니스 튜닝 업체, 커스터마이징 개인 참가자, 캠핑 및 차량용품 업체 등 25개의 업체와 개인이 참여했다.
5일에는 비즈니스 튜닝과 커스터마이징 튜닝 2개 분야로 나눠 ‘우수 튜닝카 시상식’이 열렸다. 비즈니스 튜닝 분야에서는 정통 오프로더 콘셉트의 렉스턴 스포츠를 전시한 ‘스컬가드(대표 윤호영)’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은 아웃도어 캠퍼 콘셉트의 렉스턴 스포츠를 전시한 ‘진텍코리아(대표 이동준)’가 받았다. 렉스턴 스포츠를 활용해 다양한 모터홈 콘셉트의 캠핑카를 전시한 ‘오토캠프(대표 김용재)’는 우수상을 차지했다.
개인 커스터마이징 튜닝 분야에서는 정통 오프로더 콘셉트의 렉스턴 스포츠를 전시한 박찬영 씨가 대상을, 정통 오프로더에 바디에 데크와 루프탑을 캠핑카로 활용할 수 있게 튜닝한 배현수 씨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데크를 하나 더 이어 붙여 캠핑카의 용도를 극대화한 김재석 씨가 우수상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특장 법인 KG S&C와 KG모빌리티는 이번 페스티벌에 참가한 튜닝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성 평가와 상품화를 전제로 종합 평가해 ‘튜닝 파트너사’를 선정했다. 선정된 업체는 ‘프리모’, ‘로드트립’, ‘오토캠프’, ‘동부’ 등이다. 파트너사는 ▷KG 모빌리티 튜닝 우선 상품화 검토 및 지원 ▷KG 모빌리티 SNS 홍보 및 KG 모빌리티 대리점 전시 ▷상품화 차량의 서울오토살롱 출품 지원 등의 혜택을 얻는다.
김광호 KG모빌리티 국내사업본부장은 “KG모빌리티는 KG S&C와 함께 2030년 10조5000억원 규모의 성장세가 예상되는 한국의 튜닝 시장과 캠핑 문화의 저변 확산을 위해 지원과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이탈리아에서 굴욕…장사 꼴찌에 "스트레스 받는다"
- “월 100만원도 힘들어요” 2년 ‘올인’ 결국 떠나는 유튜버 실상, 이 정도였어?
- “감히 좋아해요, 밤마다 생각” 유부녀 상사에 50번 문자보낸 男직원
- “170만원 아이폰, 원가는 50만원” 애플 엄청난 수익 비결 알고보니
- “불이야” 13층서 80대 할머니 업고 내려온 경찰관 ‘훈훈’
- “설마 했는데, 진짜 이렇게 나온다?” 삼성, 다들 놀랄 ‘제품’ 예고
- 日 개그맨 '망원시장 위생테러'…사과는 아나운서가? 또 논란
- 찰스 3세 대관식서 빼어난 외모로 눈길 끈 남성…누구?
- 2억車 긁은 아이 봐줬는데…“왜 혼내?” 적반하장 엄마[여車저車]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