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제1회 온가족 놀이터’ 행사…13일 창포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거창군은 오는 13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거창 창포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제1회 온 가족 놀이터' 행사를 개최한다.
온가족 놀이터는 2022년 거창군 주민참여예산사업으로 선정돼 사업공모를 통해 거창군 삶의 쉼터 주관으로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행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가족과 함께 웃고 공감하는 힐링 시간
[거창=뉴시스]서희원 기자 = 경남 거창군은 오는 13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거창 창포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제1회 온 가족 놀이터’ 행사를 개최한다.
온가족 놀이터는 2022년 거창군 주민참여예산사업으로 선정돼 사업공모를 통해 거창군 삶의 쉼터 주관으로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평소 육아로 지친 부모의 양육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해소하고 가족의 힐링을 위한 체험·포토·공연·전시존 프로그램과 영유아 및 가족 관련 사업을 안내하는 홍보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체험존에서는 캐리커처 그리기, 인생네컷 포토 부스, 가족 가랜드 만들기, 화분 케이크 및 걱정 인형 만들기, 테라리움 피규어 정원 꾸미기, 클레이 만들기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전시존에서는 거창군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관내 어린이집 창작물 등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포토존은 공원과 어우러지는 다양한 주제로 구성돼 가족과 함께 감성을 나눌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도 할 수 있다.
신동범 행복나눔과장은 “앞으로도 ‘온 가족 놀이터’ 처럼 가족이 건강하고 아이들이 행복한 가족 친화형 사업을 다양하게 추진하겠다”며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 데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w188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