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폰스 무하 작품을 미디어아트로…롯데百 본점 그라운드 시소 전시 진행

연지연 기자 2023. 5. 8. 09: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9월 30일까지 본점 대형 미디어 아트 전시관인 '그라운드 시소 명동'에서 '알폰스 무하:더 골든 에이지' 전시회를 진행한다.

앞서 롯데백화점 그라운드 시소 명동은 빛의 화가 클로드 모네의 명작들을 미디어아트로 전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알폰스 무하:더 골든 에이지'는 아르누보의 거장이자 체코를 대표하는 작가 알폰스 무하의 인생과, 그가 남긴 소중한 명작들을 한 편의 영화처럼 구현한 전시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9월 30일까지 본점 대형 미디어 아트 전시관인 ‘그라운드 시소 명동’에서 ‘알폰스 무하:더 골든 에이지’ 전시회를 진행한다. 앞서 롯데백화점 그라운드 시소 명동은 빛의 화가 클로드 모네의 명작들을 미디어아트로 전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YONHAP PHOTO-2342> 롯데백화점, 그라운드 시소 명동서 '알폰스 무하' 전시 진행 (서울=연합뉴스) 롯데백화점이 오는 9월 30일까지 서울 중구 본점 대형 미디어 아트 전시관인 '그라운드 시소 명동'에서 '알폰스 무하:더 골든 에이지'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그라운드 시소에서 기념 촬영하는 고객. 2023.5.8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2023-05-08 09:05:31/ <저작권자 ⓒ 1980-2023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이번에 선보이는 ‘알폰스 무하:더 골든 에이지’는 아르누보의 거장이자 체코를 대표하는 작가 알폰스 무하의 인생과, 그가 남긴 소중한 명작들을 한 편의 영화처럼 구현한 전시회다.

알폰스 무하의 인생을 바꾼 대표 작품 ‘지스몽다’부터 ‘황도 12궁’과 ‘슬라브 서사시’, 그리고 ‘사계’까지 알폰스 무하의 대표작품을 선보이며, 각 작품마다 작가의 생애와 연결지어 특별한 전시로 구성했다.

이번 전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한 시간 단위로 진행되며, 온라인에서 사전 예매한 고객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 온라인 사전 예매는 ‘그라운드 시소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인터파크를 통해서 가능하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