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플래그십 '크라운' 사전계약 시작…6월5일 국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요타코리아는 오는 6월5일 플래그십 모델인 '크라운' 출시를 앞두고 8일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국내에 출시되는 크라운은 크라운 크로스오버 모델로 2.5ℓ 하이브리드(HEV), 2.4ℓ 듀얼 부스트 하이브리드(Dual Boost HEV) 2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대 239마력(2.5ℓ 하이브리드 기준)의 출력을 갖췄고, 바이폴라 니켈-메탈 수소 배터리를 장착해 모터 출력이 필요한 경우 높은 전류를 활용해 부드러운 가속력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도요타코리아는 오는 6월5일 플래그십 모델인 '크라운' 출시를 앞두고 8일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국내에 출시되는 크라운은 크라운 크로스오버 모델로 2.5ℓ 하이브리드(HEV), 2.4ℓ 듀얼 부스트 하이브리드(Dual Boost HEV) 2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전면부에는 전방 지향적인 해머 헤드 디자인이 적용됐고, 실내에는 12.3인치의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최대 239마력(2.5ℓ 하이브리드 기준)의 출력을 갖췄고, 바이폴라 니켈-메탈 수소 배터리를 장착해 모터 출력이 필요한 경우 높은 전류를 활용해 부드러운 가속력을 제공한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김광수 "김승우, 이미연과 이혼 후 친구처럼…내게 전처 매니저 제안"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