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모바일뱅킹서 자산현황 '한눈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협은행은 휴대전화로 자신의 계좌와 가입 금융상품 등 자산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마이(MY)자산'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MY자산 서비스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인 '파트너뱅크' '헤이뱅크'를 통해 제공되는 개인 맞춤형 통합자산관리 서비스로 만 19세 이상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손희연 기자)수협은행은 휴대전화로 자신의 계좌와 가입 금융상품 등 자산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마이(MY)자산'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MY자산 서비스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인 '파트너뱅크' '헤이뱅크'를 통해 제공되는 개인 맞춤형 통합자산관리 서비스로 만 19세 이상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다.
수협은행의 MY자산 서비스는 ▲계좌 거래내역, 결제예정금액 등을 알려주는 ‘금융알림’ ▲소비패턴을 분석해 알려주는 ‘이달의 소비 스타일’ ▲자산관리 현황을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금융자산비교/소비비교’ ▲목돈만들기에 도전하는 ‘금융목표’ ▲자동차 매매에 필요한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자동차 시세조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수협은행은 오는 6월부터 ’절세‘와 ’부동산 시세조회‘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며, 이 밖에도 다양하고 알찬 정보가 담긴 서비스를 추가 개발해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수협은행은 MY자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MY자산 서비스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MY자산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커피쿠폰을 100% 증정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가입고객 누구나 쉽게 ’내 손 안의 금융자산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MY자산‘을 통해 수협은행 디지털 금융의 편리함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손희연 기자(kuns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장브리핑] 소비자·생산자물가지수 발표 대기…연준 해석 주목
- 아이도 어른도 흥미진진한 금융박물관은?
- [ADB2023] 국내 은행 ’6사6색’ 디지털 기술 눈길
- "한미 금리차 역대 최대…금융·외환 불확실성 우려"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