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식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참치액 플러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참치액 식품기업 한라식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제품 '참치액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프리미엄 참치액으로 인삼추출액과 야채농축액, 벌꿀 등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원조 참치액 식품기업 한라식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제품 ‘참치액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프리미엄 참치액으로 인삼추출액과 야채농축액, 벌꿀 등을 추가했다. 인삼추출액을 넣어 기존 참치액의 훈연향을 줄이고 재료의 자연스러운 단맛을 배가시켰으며, 야채농축액을 추가 배합해 국물의 담백함을 살렸다.
기존 참치액과 마찬가지로 한식·일식·양식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 사용하기 좋다. 참치액의 맛과 향을 더 깊고 담백하게 담아내어 간이 세지 않은 볶음밥·나물무침·맑은 국물이나 전골·샐러드 등에 특히 잘 어울린다.
이정웅 한라식품 총괄이사는 “고물가로 직접 요리해 먹는 소비자가 늘어난 만큼, 참치액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인삼추출액을 넣어 훈연향을 줄인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분화된 소비자의 입맛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빈급 예우한 尹…한우 불고기·경주법주 대접
- 윤 대통령 취임 1주년 축하한 이정재…무슨 말 했나 봤더니
- “종일 근무해야 식사 제공”…文 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
- "하버드 출신인데…" 화려한 외모로 40대女 농락한 60대 제비족[그해 오늘]
- “혼자 사는 할머니 있다” 말에…화재 건물 13층서 경찰은
- 안성기→박중훈 "영원히 기억 속에"…故 강수연, 영화로운 1주기
- '평일도 북적북적' 돌아온 관광객…공실률 낮아지고 임대료 오르고
- 장타에 퍼트까지 받쳐주니 우승문 열려..정찬민, 코리안투어 '거포' 시대 활짝
- 인천 신축아파트 옹벽 붕괴…실내시설 천장서 물 새기도
- 러시아 전투기, 폴란드 순찰기 코앞서 위협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