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완전체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에 완전체로 참여했다.
제작사 티모스미디어는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3D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더 플래닛'(THE PLANET)이 오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더 플래닛'은 음원 공개에 앞서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30초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세계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에 완전체로 참여했다.
제작사 티모스미디어는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3D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더 플래닛’(THE PLANET)이 오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앨범 발매는 오는 25일이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전 세계적 화두이자 21세기 절대 빌런으로 떠오른 ‘환경 오염’ 키워드를 작품 속 히어로 세계관에 녹였다.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더 플래닛’은 음원 공개에 앞서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30초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세계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베스티언즈’는 오는 14일 SBS에서 첫 방송된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개그맨 '망원시장 위생테러'…사과는 아나운서가? 또 논란
- “파스가 거기서 거기지?” 손흥민·김동현 파스는 뭐가 다른가?
- 2억車 긁은 아이 봐줬는데…“왜 혼내?” 적반하장 엄마[여車저車]
- “노잼 같던 너, 불량해서 더 좋아” 국적·나이 뛰어넘는 한국산 ‘이것’ [김유진의 브랜드피
- “월 100만원도 힘들어요” 2년 ‘올인’ 결국 떠나는 유튜버 실상, 이 정도였어?
- [영상]카페 흡연남…'금연' 부탁에 컵 던지며 "잘 치워봐" 조롱
- “170만원 아이폰, 원가는 50만원” 애플 엄청난 수익 비결 알고보니
- 文책방 ‘열정페이’ 논란부른 자원봉사자…“최저임금 누가 올렸더라”
- “설마 했는데, 진짜 이렇게 나온다?” 삼성, 다들 놀랄 ‘제품’ 예고
- 10대 2명 극단 선택 시도 생중계…또 '우울증 갤러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