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금리 10.75%… SC제일은행, 현대카드와 모바일적금 특별금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C제일은행은 현대카드와 제휴해 모바일우대적금에 가입자에게 특별금리를 주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고객이 'SC제일은행-현대카드 M BOOST' 카드를 발급받고 모바일우대적금 가입 3개월 내로 연속 6개월간 매월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특별금리 7.0%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은 현대카드와 제휴해 모바일우대적금에 가입자에게 특별금리를 주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SC제일은행의 1년 만기 모바일우대적금에 월 20만원 이하로 가입한 고객이 조건을 충족하면 특별금리 7.0%포인트를 만기에 적용해 최고 연 10.75%의 금리를 제공한다.
특별금리 적용 대상은 이벤트 기간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신용카드의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이벤트 대상 고객이 ‘SC제일은행-현대카드 M BOOST’ 카드를 발급받고 모바일우대적금 가입 3개월 내로 연속 6개월간 매월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특별금리 7.0%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모바일우대적금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연 최고 3.75%의 금리를 제공한다.
이소현 기자 y2eonlee@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장 때 일하다 울었다"…아무나 못하는 '0.02%' 삼성전자 사장
- "포르쉐와 맞먹는다"…美딜러들도 '팔고 싶다'는 한국車
- "한 끼 35만원인데도 줄선다"…한국서 난리 난 명품 식당
- 尹 "부담갖지 말고 오시라" 했지만…기시다 "마음 아프다"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中, 美 반도체 보고서에 허찔렀다…데이터 해외 접근 제한
- 잡스가 서명한 '23만원' 수표 경매…깜짝 놀랄 예상가는?
- 尹 취임 1주년 영상에 등장한 이정재…무슨 말 했나 봤더니
- 손흥민, 또 인종차별 당했다…토트넘 강경 대응 예고
- 통일교, 3년 만에 합동결혼식…세계 150개국 8000쌍 규모
- 용돈 모아 집 사고 혼수품 장만?…자칫하면 '세금 폭탄' 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