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태극기 조롱' 매튜 힐리와 열애? 콘서트서 "사랑해"

김나연 기자 2023. 5. 8. 0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와 영국 밴드 더 1975 보컬 매튜 힐리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콘서트가 끝난 후 매튜 힐리가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도에 도착하는 장면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더욱 기름을 부었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의 새 연인으로 지목된 매튜 힐리는 영국 밴드 더1975 보컬로, 지난 2019년 내한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나연 기자]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와 영국 밴드 더 1975 보컬 매튜 힐리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6일(현지시간) 페이지 식스에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트는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열린 투어 콘서트에서 "이건 당신에 관한 거예요. 당신이 누군지 알잖아요. 사랑해요"라고 말했다.

팬들은 테일러 스위프트가 새 연인인 매튜 힐리와 비밀 메시지를 나눈 것이라고 추측했다. 앞서 매튜 힐리가 필리핀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똑같은 말을 했기 때문. 매튜 힐리는 이날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의 VIP 텐트에서 직접 공연을 관람했다.

또한 콘서트가 끝난 후 매튜 힐리가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도에 도착하는 장면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더욱 기름을 부었다.

앞서 영국 매체 더 선은 "테일러 스위프트와 매튜 힐리가 사랑에 빠졌다. 두 사람은 10년 전에 아주 짧게 사귀었지만, 타이밍이 맞지 않았다"고 보도한 바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6년 동안 사귄 전 남자친구 배우 조 알 윈과 헤어진 지 한 달도 안 된 시점에 열애설이 불거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매튜 힐리 인스타그램
테일러 스위프트는 6년간 열애를 이어온 조 알윈과 결별했다.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인해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고, 헤어진 후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통은 "그들은 여전히 서로를 존중하고,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 단지 헤어졌을 뿐"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의 새 연인으로 지목된 매튜 힐리는 영국 밴드 더1975 보컬로, 지난 2019년 내한한 바 있다. 당시 그는 태극기를 밟고 찍은 셀카를 공개해 논란이 됐고, 아무런 사과 없이 사진을 삭제한 바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