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금액 상품권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미노피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금액 상품권을 새로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금액대로 선택해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이 편리하게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금액 상품권을 런칭하게 됐다"며 "어버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도미노피자 금액 상품권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도미노피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금액 상품권을 새로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금액대로 선택해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1만원권부터 5만원권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구성됐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입한 상품권은 홈페이지 나의 정보의 금액 상품권 메뉴에서 상품권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하다.
또 금액 상품권 사용 시 타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상품권 잔액 및 사용 내역은 홈페이지 나의 정보 카테고리 내 금액 상품권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이 편리하게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금액 상품권을 런칭하게 됐다”며 “어버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도미노피자 금액 상품권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빈급 예우한 尹…한우 불고기·경주법주 대접
- 윤 대통령 취임 1주년 축하한 이정재…무슨 말 했나 봤더니
- “종일 근무해야 식사 제공”…文 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
- "하버드 출신인데…" 화려한 외모로 40대女 농락한 60대 제비족[그해 오늘]
- “혼자 사는 할머니 있다” 말에…화재 건물 13층서 경찰은
- 안성기→박중훈 "영원히 기억 속에"…故 강수연, 영화로운 1주기
- '평일도 북적북적' 돌아온 관광객…공실률 낮아지고 임대료 오르고
- 장타에 퍼트까지 받쳐주니 우승문 열려..정찬민, 코리안투어 '거포' 시대 활짝
- 인천 신축아파트 옹벽 붕괴…실내시설 천장서 물 새기도
- 러시아 전투기, 폴란드 순찰기 코앞서 위협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