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처럼…보이넥스트도어, 트리플 타이틀곡 내세워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성호, 리우, 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트리플 타이틀곡을 내세워 데뷔한다.
소속사인 하이브 레이블 KOZ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보이넥스트도어의 데뷔 싱글 '후!'(WHO!)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인 하이브 레이블 KOZ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보이넥스트도어의 데뷔 싱글 ‘후!’(WHO!)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돌아버리겠다’, ‘원 앤드 온리’(One and Only), ‘세레나데’(Serenade) 등 3곡을 싱글에 함께 담았다. KOZ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가수 겸 프로듀서 지코와 (여자)아이들 ‘톰보이’(TOMBOY), 지코‘아무노래’, ‘새삥’ 등 여러 히트곡 작업에 참여한 프로듀서 팝타임이 음악 작업에 참여했다. 멤버 재현, 태산, 운학도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3곡을 모두 타이틀곡으로 택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아이돌 그룹이 트리플 타이틀곡을 내세워 데뷔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지난해에는 하이브의 또 다른 레이블 어도어 소속 걸그룹 뉴진스가 데뷔 미니앨범에 담은 4곡 중 ‘어텐션’(Attention), ‘하이프 보이’(Hype boy), ‘쿠키’(Cookie) 등 3곡을 타이틀곡으로 앞세워 주목받은 바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뉴진스와 마찬가지로 싱글 음원 발매에 앞서 2곡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K팝 팬들의 관심을 끌어모을 계획이다.
보이넥스트도어의 데뷔일은 오는 30일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빈급 예우한 尹…한우 불고기·경주법주 대접
- 윤 대통령 취임 1주년 축하한 이정재…무슨 말 했나 봤더니
- “종일 근무해야 식사 제공”…文 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
- "하버드 출신인데…" 화려한 외모로 40대女 농락한 60대 제비족[그해 오늘]
- “혼자 사는 할머니 있다” 말에…화재 건물 13층서 경찰은
- 안성기→박중훈 "영원히 기억 속에"…故 강수연, 영화로운 1주기
- '평일도 북적북적' 돌아온 관광객…공실률 낮아지고 임대료 오르고
- 장타에 퍼트까지 받쳐주니 우승문 열려..정찬민, 코리안투어 '거포' 시대 활짝
- 인천 신축아파트 옹벽 붕괴…실내시설 천장서 물 새기도
- 러시아 전투기, 폴란드 순찰기 코앞서 위협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