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마스터’ 안정환, 101세 할머니 마음 훔친 특급선물은?(시골경찰 리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골경찰' 안정환이 특급 센스로 시골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매주 월요일로 이전, 8일 오후 7시40분 방송되는 엔터TV (Ent.TV) 두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시골경찰 리턴즈' 3회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김성주와 안정환이 시골 어르신들을 위해 문안 순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시골경찰’ 안정환이 특급 센스로 시골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매주 월요일로 이전, 8일 오후 7시40분 방송되는 엔터TV (Ent.TV) 두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시골경찰 리턴즈’ 3회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김성주와 안정환이 시골 어르신들을 위해 문안 순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두 신입 순경은 특유의 친화력으로 시골 어르신들과 훈훈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순찰 근무조에 배치된 김성주와 안정환은 경북 안동시 임동면 최고령 할머니가 거주하는 박곡리로 문안 순찰을 나선다. 이들에게는 지팡이와 효자손을 포함한 홍보 물품 전달이라는 미션도 주어진다.
첫 문안 순찰에 나서는 후임들에게 김동휘 멘토는 “경찰을 보면 반기는 사람도 있지만, 거부감을 보이는 사람도 있다”라며 마음의 문을 먼저 열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마을회관에 도착한 김성주와 안정환을 보고 한 어르신이 김성주의 외모를 폭풍 칭찬하자 다른 어르신이 나서 “얼굴은 안 순경이 낫지”라며 냉정하게 분석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어르신들의 뜨거운 애정에 흥이 오른 김성주는 ‘미스터트롯’ 등 트롯 프로그램 MC 경력을 살려 가수 진성의 ‘안동역에서’를 구수하게 불러 어르신들의 함박미소를 불렀다.
이어 두 사람은 101세의 임동면 최고령 할머니의 집을 방문했다. 하지만, 할머니는 쉽사리 마음을 열지 않았고 선물마저 거부했다. 결국 안정환은 사비로 직접 준비한 ‘특급 선물’을 꺼내 보이며 할머니의 마음을 완전히 여는 데 성공했다는 후문.
어릴 적 할머니의 손에 자란 덕에 ‘어르신 마스터’로 등극한 안정환이 시골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준비한 ‘특급 선물’의 정체가 무엇일지 8일 방송하는 ‘시골경찰 리턴즈’ 3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최고령 순경들과 시골 어르신들의 훈훈한 환상 케미를 그린 ‘시골경찰 리턴즈’ 3회는 8일 오후 7시40분 엔터TV(Ent.TV)와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엔터TV (Ent.TV)의 편성 정보는 ‘엔터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청담동 의사여도 검소하네..베트남서 직구한 수영복 자랑
- BTS 제이홉만 훈련소 특혜?…아미가 올린 사진에 현역들 분노
- 전날까지 문제 없었던 장성규에게 무슨 일? “선천성 기형으로...” 충격 고백
- “왜 계속 징징대”…‘서진이네’ 방송 보고 리뷰한 유튜버에게 쏟아진 악플
- ‘더 글로리’ 김건우, 부모님 이혼 후 “10년을 고모들 손에 자라” 최초 고백 (미우새)
- 33년만에 우승컵 안긴 김민재 ‘이제 EPL로?’ 영입전 나선 맨유 6000만 유로 준비
- 서정희, 32년간 겪은 故서세원 가정폭력 “사랑이라 생각했다”(금쪽상담소)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고(故) 강수연 추모...“강수연, 어디서든 보고 있을 것”[SS현장]
- 보타이 착용한 GD, CL이 공개한 세븐-이다해 결혼식…YG패밀리 다 모였네!
- 김사랑, 세상 사람들에게 다 보여주고 싶은 여신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