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지역 어르신 어버이날키트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는 어버이날키트를 2000개 마련해 전달했다.
NS홈쇼핑이 마련한 어버이날 키트는 카네이션화분과 떡 등으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S홈쇼핑은 어버이날을 맞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행사를 후원하고 지역 어르신께 어버이날키트를 선물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는 어버이날키트를 2000개 마련해 전달했다. NS홈쇼핑이 마련한 어버이날 키트는 카네이션화분과 떡 등으로 구성했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독거 어르신 가정 800곳에는 어버이날키트 배달도 진행했다.
NS홈쇼핑은 지난 2013년부터 11년째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진행해왔다. 매년 추석과 복날에도 임직원과 함께 송편나눔, 삼계탕나눔 행사로 지역 어르신을 찾아 뵙는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리시는데 보탬이 되고자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후원해왔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어르신들이 지역내에서 공동체의 안정감을 느끼고, 평안한 일상을 누리실 수 있도록 위로가 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日 안보·첨단산업 협력..후쿠시마 시찰 합의
- 벤츠, LG·삼성과 차량용 OLED 혁신 시동
- 이재용 회장 “반도체 성공, 바이오 신화로 이어가자”...글로벌 바이오기업 CEO 연쇄 회동
- 韓日셔틀외교 복원...반도체 등 첨단산업 협력 강화
- [SW산업 생태계, 지금이 골든타임]<5>원격지개발, 더 이상 미룰 이유 없다
- 베스핀글로벌, 8개국 이상 ‘통신사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수출 청신호
- 엠로, 국내 10대 그룹 중 9개 그룹 선택 받았다
- [단독]코오롱, 英 스포츠카 수입사 ‘로터스코리아’ 출범
- 연료전지 업계, 수소발전 입찰 물량 확대 건의…산업부는 ‘난감’
- 글로벌 VC 서울서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