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2023년 평생학습 시민강좌 상반기 학습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8일부터 오는 19일까지 2023년 평생학습 시민강좌 상반기 학습자를 모집한다.
고양특례시 평생학습 시민강좌는 시민들의 삶의 재설계 전략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구성한 소규모 학습강좌 프로그램이다.
市 관계자는 "고양시 평생학습 강좌는 변화하는 시대의 트렌드에 맞추어 새롭게 떠오르는 분야에 접근하고 발전할 수 있는 강좌다. 많은 시민이 삶의 재설계 기회를 갖고 새로운 활력소를 얻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8일부터 오는 19일까지 2023년 평생학습 시민강좌 상반기 학습자를 모집한다.
고양특례시 평생학습 시민강좌는 시민들의 삶의 재설계 전략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구성한 소규모 학습강좌 프로그램이다. 백마화사랑을 비롯하여 화정도서관, 마두도서관 등에 개설되어 운영되는 이번 강좌의 운영 기간은 5월 22일부터 6월 24일까지이다.
강의는 ▷ChatGPT와 글쓰기 ▷태블릿으로 이모티콘 만들기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기초과정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정 ▷셀프 스타일링 ▷미술 심리치료 ▷시니어 스마트스쿨 ▷접시 페인팅 등 일자리 전문 과정부터 생활형 강좌까지 총 11개다.
수강신청은 고양시 평생학습포털(goyang.go.kr/edu)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문의는 고양시민원콜센터(031-909-9000)나 평생교육과(031-8075-2294)로 하면 된다.
市 관계자는 “고양시 평생학습 강좌는 변화하는 시대의 트렌드에 맞추어 새롭게 떠오르는 분야에 접근하고 발전할 수 있는 강좌다. 많은 시민이 삶의 재설계 기회를 갖고 새로운 활력소를 얻기 바란다”고 밝혔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개그맨 '망원시장 위생테러'…사과는 아나운서가? 또 논란
- “파스가 거기서 거기지?” 손흥민·김동현 파스는 뭐가 다른가?
- 2억車 긁은 아이 봐줬는데…“왜 혼내” 적반하장 엄마[여車저車]
- “노잼 같던 너, 불량해서 더 좋아” 국적·나이 뛰어넘는 한국산 ‘이것’ [김유진의 브랜드피
- “월 100만원도 힘들어요” 2년 ‘올인’ 결국 떠나는 유튜버 실상, 이 정도였어?
- [영상]카페 흡연남…'금연' 부탁에 컵 던지며 "잘 치워봐" 조롱
- “170만원 아이폰, 원가는 50만원” 애플 엄청난 수익 비결 알고보니
- 文책방 ‘열정페이’ 논란부른 자원봉사자…“최저임금 누가 올렸더라”
- “설마 했는데, 진짜 이렇게 나온다?” 삼성, 다들 놀랄 ‘제품’ 예고
- 10대 2명 극단 선택 시도 생중계…또 '우울증 갤러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