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문희준, 토니안 위해 24년만 가위손 부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희준이 가위손으로 변신한다.
5월 8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무인도에 간 아이돌 조상 토니안, 문희준, 브라이언, 조권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공개된다.
아이돌 조상들의 리더를 맡은 토니안은'내손내잡'을 위해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손재주가 없는 토니안은 이를 만들며 난관에 부딪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문희준이 가위손으로 변신한다.
5월 8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무인도에 간 아이돌 조상 토니안, 문희준, 브라이언, 조권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공개된다.
아이돌 조상들의 리더를 맡은 토니안은‘내손내잡’을 위해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손재주가 없는 토니안은 이를 만들며 난관에 부딪힌다. 이때 과거, 무대 위에서 ‘가위손’을 휘두르고 다니던 문희준이 다시 ‘가위손’을 장착 후 큰 도움을 준다고.
모두가 땀 흘려 만든 새 아이템은 왕(王)잠자리채를 떠올리게 했다고. 특이한 모양만큼이나 이를 이용해 낚시를 하는 방법도 신기했다고 하는데. 그러나 마음과 달리 좀처럼 물고기가 잡히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거듭되는 실패에 다들 지쳐갔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토니안. 이들은 과연 굶을 위기를 극복하고 낚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8일 오후 9시 방송. (사진=MBC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결혼 세븐♥이다해, GD→강인 축하 속 달콤 키스‥신랑 콘서트부터 ‘언년이’ 소환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전후 비교 했더니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다고”
- ‘하시시박♥’ 봉태규, 훌쩍 큰 子와 명품 트윈룩‥얼굴도 똑 닮았네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故 최진실 얼굴 고스란히, 최준희x최환희 말랑콩떡 시절 공개
- 볼살 홀쪽 이수민 다이어트 전후 비교 “88→48로 40㎏ 감량”(금쪽상담소)
- 박수홍♥김다예, 늘어나는 돈 쓸 시간 없어도 “정말 감사한 날들”(편스토랑)[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