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지역 어르신께 어버이날키트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이 마련한 어버이날 키트는 카네이션화분과 떡 등으로 구성된 간식세트이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리시는데 보탬이 되고자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후원해왔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어르신들이 지역내에서 공동체의 안정감을 느끼고, 평안한 일상을 누리실 수 있도록 위로가 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NS홈쇼핑이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행사를 후원하고 지역 어르신께 어버이날키트를 선물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는 지역 어르신 2천분께 어버이날키트를 마련해 전달했다.
NS홈쇼핑이 마련한 어버이날 키트는 카네이션화분과 떡 등으로 구성된 간식세트이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독거 어르신 가정 800곳에는 어버이날키트 배달도 진행했다.
NS홈쇼핑은 11년째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의 행복한 일상을 응원해왔다. 매년 추석과 복날에도 임직원과 함께 송편나눔, 삼계탕나눔 행사로 지역 어르신을 찾아 뵙는 자원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리시는데 보탬이 되고자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후원해왔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어르신들이 지역내에서 공동체의 안정감을 느끼고, 평안한 일상을 누리실 수 있도록 위로가 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립 22주년 NS홈쇼핑 "끝없는 도전할 것"
- 방심위, 향수 판매방송서 소비자 오인케한 NS홈쇼핑 '의견진술'
- NS홈쇼핑, P플러스 프로틴플러스 판매
- NS홈쇼핑,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 진행…협력사 모집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