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스퀘어, 웹3.0 코리아 네트워킹 위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국내 다양한 크립토 기업들이 참가해 기업 간 활발한 소통의 장이 펼쳐졌으며,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참여형 전시가 진행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WKNW는 B2B(기업간 거래), B2C, C2C(소비자간 거래) 등 모두의 소통을 위해 기획된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경남제약 자회사 경남제약스퀘어는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3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 '2023 웹3.0 코리아 네트워킹 위크(WKNW)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국내 다양한 크립토 기업들이 참가해 기업 간 활발한 소통의 장이 펼쳐졌으며,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참여형 전시가 진행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WKNW는 B2B(기업간 거래), B2C, C2C(소비자간 거래) 등 모두의 소통을 위해 기획된 행사다. 웹3.0의 정체돼 있는 분위기를 환기시켰다는 평가다. 웹3.0 업계에 익숙하지 않은 일반 대중들에게 친숙한 콘텐츠로 다가가 호감도 상승은 물론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었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는 향후 NFT(대체불가능토큰), 토큰, 개발사, 가상지갑, 게임, 대형 커뮤니티, 메타버스, 거래소 등 기업들의 자율적인 운영을 통해 웹3.0 행사를 진행하고, 웹3.0의 글로벌 마켓 파급력 확장을 위해 콘텐츠 다각화 등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경남제약스퀘어 관계자는 "WKNW가 기업간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건전하고 성숙한 웹3.0 문화를 만드는 데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행사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