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다음 생엔 아빠가 하하였으면"…별 "왜 나한테 엄마라고, 소름돋는다"('하하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버스'에 출연한 이이경이 다음생에는 하하의 자녀로 태어나고 싶다는 꿈을 밝혀 그 배경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 가운데 배우 이이경이 특별 손님으로 하하가족의 경주여행에 함께한다.
또한 이이경은 "농담이 아니라 다음생에 내 아빠가 하동훈이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자주한다"고 밝히는가 하면 하하-별 부부에게 "다시 태어나서 결혼하시면 저도 꼭 낳아 달라"고 간청, 하하와 별을 각각 '아빠', '엄마'라고 부르며 호시탐탐 드소송의 큰형 자리를 탐내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하하버스'에 출연한 이이경이 다음생에는 하하의 자녀로 태어나고 싶다는 꿈을 밝혀 그 배경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9일 방송하는 하하-별-드소송 완전체의 가족여행 예능 '하하버스'(제작 ENA, AXN, K-STAR) 6회에서는 하하가족 완전체의 세 번째 여행지인 경주에서의 특별한 여행일지가 펼쳐질 예정. 이 가운데 배우 이이경이 특별 손님으로 하하가족의 경주여행에 함께한다.
여행 당시 이이경은 하하를 가까이서 지켜보며 발견한 '하버지'의 가정적인 모습에 엄지를 치켜들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이이경은 "농담이 아니라 다음생에 내 아빠가 하동훈이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자주한다"고 밝히는가 하면 하하-별 부부에게 "다시 태어나서 결혼하시면 저도 꼭 낳아 달라"고 간청, 하하와 별을 각각 '아빠', '엄마'라고 부르며 호시탐탐 드소송의 큰형 자리를 탐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별은 "나이 차이도 별로 안 나는데 왜 나한테 엄마라고 하냐. 약간 소름 돋았다"며 '하하 키즈'를 희망하는 이이경의 엉뚱한 발상에 솔직한 심경을 밝혀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이경은 드소송의 니즈를 기민하게 파악하고, 아이들 각각과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능수능란하게 대화를 이끌어가 소위 '삼촌계의 오은영'으로 우뚝 섰다는 전언이다. 이에 둘째 소울은 "나는 광희 삼촌보다 이 삼촌이 좋아"라고 폭탄 고백을 투척, 광희에게 의문의 1패를 선사하기도 했다고. 이에 하하가족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할 이이경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아몬드 10알'로 하루 버틴 '극강' 다이어트 덕? 민소매 원피스로 늘씬
- '혈액암 투병' 안성기, 백발에 수척해진 모습...고(故) 강수연 추모
- 김숙♥이대형, 한영♥박군에 이어 8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캠핑 더블데이트 제안 (당나귀귀)
- “故서세원 차 없는데 웬 운전기사”..병원 CCTV 실체도 충격
- 추자현, 中 예능 프로그램서 눈물 “너무 힘들어 많이 울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