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먹으면 아기 생겨" 강남♥이상화, 필리핀 정력제 추천받았다 [걸환장](MD리뷰)

2023. 5. 8. 06: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2세 계획을 내후년으로 생각 중인 강남, 이상화 부부가 다산에 좋은 음식을 추천받았다.

7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는 강남 이상화 부부의 필리핀 여행 마지막 날이 그려졌다.

야간 스노클링을 준비하던 강남은 필리핀 현지 선원과 대화를 나눴다. 39살이라는 선원은 아이가 5명이라고 해 강남이 귀를 쫑긋 세웠다. 강남은 "스트롱보디네"라며 감탄했다.

이에 필리핀 선원은 "빅파더 되고 싶으면 성게를 먹으라. 필리핀 비아그라다"라며 다산의 비결이 필리핀산 천연 정력제 성게라고 말했다.

이연복 셰프 역시 성게가 스테미나 효능이 있다고 이야기했다.

강남은 수영을 하며 성게 채집에 나섰다. 이후 현지 선원은 "아이가 없다"고 말한 강남에게 "이거 많이 먹으면 아기 생길 거다"라고 직접 갓 잡은 성게를 선물했다.

[사진 = '걸어서 환장 속으로'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