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이 말 밖엔’ 리치, 12살 아들 아빠된 근황 “힘들어”(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치가 '복면가왕'을 통해 12살 아이 아빠가 된 근황을 공개했다.
13살에 이글파이브로 데뷔한 후, 솔로곡 '사랑해, 이 말 밖엔'으로 대박을 터뜨린 리치.
아들이 벌써 12살이라고 밝힌 리치는 "13살에 이글파이브로 데뷔했다"고 말했다.
"힘들었겠다"는 반응에 리치는 "지금이 더 힘들다"며 사춘기를 앞둔 아들을 육아하는 고단함을 귀띔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리치가 '복면가왕'을 통해 12살 아이 아빠가 된 근황을 공개했다.
5월 7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수 리치가 출연해 2라운드까지 진출했으나, 아쉽게 탈락해 정체를 공개했다.
13살에 이글파이브로 데뷔한 후, 솔로곡 '사랑해, 이 말 밖엔'으로 대박을 터뜨린 리치. 그는 "아들을 키우면서 아빠 노릇 중이다"는 근황을 전했다.
아들이 벌써 12살이라고 밝힌 리치는 "13살에 이글파이브로 데뷔했다"고 말했다. "힘들었겠다"는 반응에 리치는 "지금이 더 힘들다"며 사춘기를 앞둔 아들을 육아하는 고단함을 귀띔하기도 했다.(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결혼 세븐♥이다해, GD→강인 축하 속 달콤 키스‥신랑 콘서트부터 ‘언년이’ 소환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전후 비교 했더니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다고”
- ‘하시시박♥’ 봉태규, 훌쩍 큰 子와 명품 트윈룩‥얼굴도 똑 닮았네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故 최진실 얼굴 고스란히, 최준희x최환희 말랑콩떡 시절 공개
- 볼살 홀쪽 이수민 다이어트 전후 비교 “88→48로 40㎏ 감량”(금쪽상담소)
- 박수홍♥김다예, 늘어나는 돈 쓸 시간 없어도 “정말 감사한 날들”(편스토랑)[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