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정주리, 애 넷 낳아 청약 당첨? 공짜로 줘야”(홈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해줘 홈즈' 장동민이 정주리의 43평대 한강뷰 아파트를 언급했다.
지난 5월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코미디언 정주리와 장동민부터 아나운서 김일중, 김환, 양세찬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구해줘 홈즈' 장동민이 정주리의 43평대 한강뷰 아파트를 언급했다.
지난 5월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코미디언 정주리와 장동민부터 아나운서 김일중, 김환, 양세찬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정주리는 슬하에 4남을 둔 연예계 대표 '다둥이 맘'으로 유명하다. 이날 정주리는 "최근 다자녀 청약으로 내 집 마련에 성공했다"며 "아이를 많이 낳은 덕을 봤다. 한강이 보인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장동민이 "이건 굉장히 잘 못 된 것 같다"고 말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장동민은 "애 넷을 낳았다고 청약에 당첨됐다고? 나라에서 그냥 공짜로 줘야하는 것 아니냐. 방송을 이끄는 MBC에서는 이렇게 자녀를 둔 사람이 나올 땐 어린이집 같은 게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결혼 세븐♥이다해, GD→강인 축하 속 달콤 키스‥신랑 콘서트부터 ‘언년이’ 소환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전후 비교 했더니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다고”
- ‘하시시박♥’ 봉태규, 훌쩍 큰 子와 명품 트윈룩‥얼굴도 똑 닮았네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故 최진실 얼굴 고스란히, 최준희x최환희 말랑콩떡 시절 공개
- 볼살 홀쪽 이수민 다이어트 전후 비교 “88→48로 40㎏ 감량”(금쪽상담소)
- 박수홍♥김다예, 늘어나는 돈 쓸 시간 없어도 “정말 감사한 날들”(편스토랑)[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