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런닝맨’ 섭외 전화에 “재미 없구나 오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김종국이 절친 차태현에게 전화 걸어 섭외를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김종국은 절친인 배우 차태현에게 전화를 걸어 섭외를 시도했다.
김종국이 "밥은 먹었냐"고 되묻자, 차태현은 "이미 먹었다"고 말했다.
김종국이 '런닝맨' 촬영 중임을 밝히자 차태현은 "재미 없구나 오늘?"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런닝맨' 김종국이 절친 차태현에게 전화 걸어 섭외를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5월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깜짝 게스트를 만나야 하는 미션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연령고지 특집 아이디어를 공유한 뒤 새로운 연령고지 수정을 걸고 레이스를 진행했다. 숨겨진 그림 힌트를 찾아 안테나를 찾은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은 '연예인 동료 혹은 시민에게 식사 대접하기' 미션을 건네 받았다.
김종국은 절친인 배우 차태현에게 전화를 걸어 섭외를 시도했다. 김종국이 "어디야"라고 묻자 차태현은 "지방 가는 중"이라고 답했다.
김종국이 "밥은 먹었냐"고 되묻자, 차태현은 "이미 먹었다"고 말했다. 김종국이 '런닝맨' 촬영 중임을 밝히자 차태현은 "재미 없구나 오늘?"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차태현의 섭외가 불발되자 유재석은 "스타 만들어주려고 했는데"라고 아쉬움을 표했다. (사진=SBS '런닝맨')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결혼 세븐♥이다해, GD→강인 축하 속 달콤 키스‥신랑 콘서트부터 ‘언년이’ 소환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전후 비교 했더니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다고”
- ‘하시시박♥’ 봉태규, 훌쩍 큰 子와 명품 트윈룩‥얼굴도 똑 닮았네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故 최진실 얼굴 고스란히, 최준희x최환희 말랑콩떡 시절 공개
- 볼살 홀쪽 이수민 다이어트 전후 비교 “88→48로 40㎏ 감량”(금쪽상담소)
- 박수홍♥김다예, 늘어나는 돈 쓸 시간 없어도 “정말 감사한 날들”(편스토랑)[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