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김병철·명세빈 불륜 관계 알았다..'충격의 눈물' (‘차정숙’)[종합]

박하영 2023. 5. 7. 23:4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닥터 차정숙’ 엄정화가 김병철의 불륜 사실을 알게됐다. 

7일에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는 차정숙(엄정화 분)이 서인호(김병철 분)와 최승희(명세빈 분)의 불륜 관계를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로이 킴(민우혁 분)은 자살하려는 환자를 구하기 위해 옥상으로 함께 올라 매트 위로 뛰어내렸던 차정숙을 걱정했다. 그는 차정숙을 끌어 안으며 “다친데 없죠? 무사해서 다행이다”라고 물었고, 당황한 차정숙은 “저 괜찮아요. 다치지 않았다”라며 그의 품을 빠져나왔다. 이로 인해 병원에서는 차정숙과 로이 킴, 서인호를 둘러싼 스캔들이 퍼졌다. 전공의들은 “설마 셋이 삼각관계인가?”라며 속닥거렸고, 앞서 서인호와 최승희(명세빈 분)의 불륜을 목격한 전소라(조아람 분)는 “그런 거 아니다”라며 일축시켰다.

이후 화장실에서 마주친 로이 킴을 마주친 서인호는 “어디서 남의 마누라를”이라며 분노했다. 로이 킴은 “아까 많이 놀라신 것 같은데 괜찮으세요?”라고 물었고, 서인호는 “교수님이 더 놀라신 것 같은데요”라며 응수했다. 그러자 로이 킴은 “차 선생님이 많이 걱정되네요. 여러가지 면에서 말이죠”라며 의미심장하게 바라봤고, 서인호는 “그러게요. 걱정 감사합니다만 차 선생님도 걱정을 달가워 할지 의문이네요. 병원에서 이러쿵 저러쿵 말이 많던데”라고 받아쳤다.

그런가 하면, 최승희는 서인호(김병철 분)와 스크린 골프 데이트를 즐기던 중 최이서(소아린 분)가 전국미술실기대회에서 은상을 받았다며 축하해줄 것을 요구했다. 서인호는 최이서가 날선 눈빛으로 바라본다며 꺼려했고, 최승희는 “어쩌면 단 한 번도 먼저 이서를 만나겠다는 소리 안하냐”라며 “한 번도 친해지려는 노력을 안 했으니까 그렇지”라며 소리쳤다. 이에 서인호는 “우리 은서 맛있는 거 사줘야지”라며 약속을 잡았다.

곧바로 최승희는 최이서에게 서인호와 식사 자리를 제안했다. 이에 최이서는 “만나면 재밌을 것 같아”라며 옆에 있는 서이랑(이서연 분)을 향해 의미심장하게 바라봤다. 이후 서인호와 식사 자리를 함께한 최이서는 서이랑과 어떻게 친구가 됐냐는 물음에 “같은 학원 다니는 거 알고 일부러 접근했다. 아빠 가족이 궁금하고 짜증나니까 그랬다”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당황한 서인호는 “이랑이한테 전부 이야기할 생각은 아니지”라고 물었고, 최이서는 “그런 질문 하기엔 좀 늦은 것 같다”라고 답했다. 그 순간 식사 자리에 서이랑이 나타나 “왜 아빠가 여기에 있어?”라고 물으며 혼란스러워했다. 그러자 변명하려던 서인호의 말을 가로채며 최이서는 “사실은 너희 아빠가 우리 아빠다. 몰랐으면 이제 알았으면 한다. 너 앞뒤 없이 천진난만한 거 되게 짜증났다. 너랑 나 배다른 자매라고. 아빠는 같고 엄마는 다르다”라며 폭로했다.

서인호는 “그만 못해?”라며 소리쳤고, 최승희는 “내 딸한테 소리지르지마”라며 막아섰다. 충격받은 서이랑은 그대로 자리를 뛰쳐나갔고, 서인호 역시 그 뒤를 따라 나섰다. 반면 서이랑은 길에서 오열했고, 이후 집으로 귀가했다. 그는 오자마자 할머니 과애심(박준금 분)에게 “할머니는 아들을 왜 저렇게 키웠냐. 완전히 잘못 키웠다. 아 축하드릴 일도 있다. 할머니 손녀 하나 더 생겼다. 그것도 나랑 동갑인”이라고 불륜 사실을 전했다. 그러면서 서인호를 향해 “엄마한테 절대로 얘기하지 마라. 엄마까지 알게 되면 나 진짜 무슨 짓을 저지를지 모른다”라고 경고했다.

심지어 서인호는 서정민(송지호 분)에게까지 들켰다. 서정민은 서인호와 최승희의 밀회를 목격하게 된 것. 이후 수술실에서 나온 서인호에게 “아버지, 최승희 교수님 잘 아세요? 두 분 부적절한 사이예요?”라고 물었다. 당황한 서인호는 “이랑이가 그러디? 할머니한테 들었냐”라고 되려 물었고, 서정민은 “그럼 그게 다 사실이었냐”라며 분노했다.

그러자 서인호는 “네 엄마는 모른다. 알아서도 안 되고”라며 당부했다. 서정민 또한 차정숙이 상처받을까 알게 하면 안 된다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인호가 같은 남자니까 이해해달라고 했지만 서정민은 “이해하고 싶지 않다. 실망했다”라며 자리를 박차고 나섰다.

한편, 차정숙은 최승희 SNS를 통해 서인호와 최승희 불륜을 눈친챘다. 그는 SNS를 살펴보는 간호사에 “이 맘때 파리에 학회 있지 않았냐. 서인호 교수님도 학회 가신다고 한 것 같은데”라고 물었다. 이에 간호사는 “서인호 교수님은 이때 학회 안 가셨다. 휴가 가신다고 해서 수술 스케줄 조절하신 거 기억난다”라고 답했다. 놀란 차정숙은 “이때 휴가를 가셨다고요?”라며 최승희 SNS를 살펴봤다.

차정숙은 앞서 의심스러웠던 정황들을 떠올리며 최승희 SNS 사진 속에 서인호를 발견, 충격에 빠진 차정숙은 눈물을 흘렸다. 이후 차정숙은 생일 파티를 위해 호텔로 향했고, 도착하자마자 서인호를 바라봤다. 그때 서인호는 차정숙을 맞이하다 뒤이어 등장한 최승희에 당황해 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닥터 차정숙’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