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데뷔 후 첫 DJ 도전→생방송 중 실수 “죄송합니다”(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김종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라디오 DJ에 도전했다.
5월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DJ를 맡게 된 김종민의 라디오 생방송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김종민은 댄서로 시작해 벌써 데뷔 24년 차 연예계 만능 엔터테이너지만 생방송 라디오 단독 진행은 처음이라고.
극도의 긴장 속에 생방송 라디오 진행을 시작한 김종민은 시작부터 프로그램명인 '뮤직 하이'를 '뮤이 하이'로 읽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미우새' 김종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라디오 DJ에 도전했다.
5월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DJ를 맡게 된 김종민의 라디오 생방송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김종민은 개인 사정으로 자리를 비운 딘딘을 대신해 SBS 파워FM '딘딘의 뮤직하이' 스페셜 DJ를 맡게 됐다. 김종민은 댄서로 시작해 벌써 데뷔 24년 차 연예계 만능 엔터테이너지만 생방송 라디오 단독 진행은 처음이라고.
극도의 긴장 속에 생방송 라디오 진행을 시작한 김종민은 시작부터 프로그램명인 '뮤직 하이'를 '뮤이 하이'로 읽었다. 이름을 잘못 말한 걸 알아챈 김종민은 광고 타임에 연신 "죄송하다"고 사과해 웃음을 안겼다.
'뮤직하이' 담당 PD는 "노래듣고 와서 정확하게 '뮤직하이'라고 말해 달라. 잘하셨다"고 김종민을 다독였다. 광고 끝난 후 다시 돌아온 김종민은 "'뮤이하이'라고 해서 미안하다. '뮤직 하이'다. 딘딘 대신해서 일일 DJ를 하게 됐다. DJ 안 해봐서 긴장했다. 하루 만큼만 너그럽게 이해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짠함을 유발하기도 했다. (사진=SBS '미우새')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결혼 세븐♥이다해, GD→강인 축하 속 달콤 키스‥신랑 콘서트부터 ‘언년이’ 소환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전후 비교 했더니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다고”
- ‘하시시박♥’ 봉태규, 훌쩍 큰 子와 명품 트윈룩‥얼굴도 똑 닮았네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故 최진실 얼굴 고스란히, 최준희x최환희 말랑콩떡 시절 공개
- 볼살 홀쪽 이수민 다이어트 전후 비교 “88→48로 40㎏ 감량”(금쪽상담소)
- 박수홍♥김다예, 늘어나는 돈 쓸 시간 없어도 “정말 감사한 날들”(편스토랑)[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