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1938’ 김소연, 이동욱 재회에 “그만 튕기고 나랑 살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소연이 이동욱과 재회에 흑심을 보였다.
5월 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2회(극본 한우리/연출 강신효 조남형)에서 류홍주(김소연 분)는 이연(이동욱 분)과 만났다.
류홍주는 "보고 싶었어. 아직도 그 인간여자 못 잊었니?"라고 물으며 이연에게 스킨십을 했고 이연은 "내 허벅지에서 손 떼라"며 분노했다.
이랑이 "아군이야 적군이야?"라고 묻자 류홍주는 "네 형수 될 분"이라며 이연에게 "이제 그만 튕기고 나랑 살자"고 졸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소연이 이동욱과 재회에 흑심을 보였다.
5월 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2회(극본 한우리/연출 강신효 조남형)에서 류홍주(김소연 분)는 이연(이동욱 분)과 만났다.
이연은 다시 미래로 돌아오기 위해 탈의파(김정난 분)의 심부름을 하나 더 하기로 했다. 탈의파는 열차에 실린 만파식적을 찾아오라는 지시를 내렸고 이연과 이랑(김범 분)이 열차에 올랐다. 그 열차에 류홍주도 있었다.
이랑은 만파식적을 찾기 위해 패거리를 이용해 도둑질을 했지만 그 안에 만파식적은 없었다. 만파식적은 류홍주가 가지고 있었다. 이연이 만파식적을 찾아가자 류홍주는 “오랜만이야. 여우”라며 이연에게 인사했고 이연은 “설마? 류홍주. 네 놈이 왜 여기에?”라며 경악했다.
류홍주는 “보고 싶었어. 아직도 그 인간여자 못 잊었니?”라고 물으며 이연에게 스킨십을 했고 이연은 “내 허벅지에서 손 떼라”며 분노했다. 이랑이 “아군이야 적군이야?”라고 묻자 류홍주는 “네 형수 될 분”이라며 이연에게 “이제 그만 튕기고 나랑 살자”고 졸랐다.
이연은 류홍주에게 만파식적을 받으며 “아주 고맙게 잘 받을게. 혼인은 안 돼. 당사자의 동의가 있어야 한다”고 결혼을 거부했다. 이에 류홍주는 이연을 때리며 “네가 왜 날 거절해? 오늘을 위해 머리도 하고 드레스도 사고. 그런데 날 망신시켰어”라고 돌변했다. (사진=tvN ‘구미호뎐1938’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결혼 세븐♥이다해, GD→강인 축하 속 달콤 키스‥신랑 콘서트부터 ‘언년이’ 소환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전후 비교 했더니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다고”
- ‘하시시박♥’ 봉태규, 훌쩍 큰 子와 명품 트윈룩‥얼굴도 똑 닮았네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故 최진실 얼굴 고스란히, 최준희x최환희 말랑콩떡 시절 공개
- 볼살 홀쪽 이수민 다이어트 전후 비교 “88→48로 40㎏ 감량”(금쪽상담소)
- 박수홍♥김다예, 늘어나는 돈 쓸 시간 없어도 “정말 감사한 날들”(편스토랑)[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