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7주년' H.O.T, 컴백 기대케 하는 완전체 회동 "오랜만에…"

박상후 기자 2023. 5. 7. 22: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O.T 멤버들이 다 함께 모여 저녁 식사를 하고 있다
H.O.T 멤버들이 다 함께 모여 저녁 식사를 하고 있다
H.O.T가 완전체로 뭉쳤다.

H.O.T 멤버 이재원은 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어제 오랜만에 멤버들과'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타·문희준·장우혁·토니안·이재원이 한 식당에 모여 식사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이재원은 "형들 미안하다. 나한테 이런 사진을 주면 고양이한테 생선을 맡기는 것"이라며 장난기 가득한 다섯 멤버들의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1996년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H.O.T는 '캔디' '위 아 더 퓨처(We are the Future)' '아이야!' '행복'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 음악 역사에 한 획을 새롭게 그었다. 하지만 데뷔 5년 만인 2001년 공식 해체했다.

이후 2018년 MBC '무한도전'의 '토토가 프로젝트'로 재결합 활동을 펼쳤으며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가졌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이재원 SNS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