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삼남매에게 어린이날 선물 뭐 줬나 봤더니…‘교통카드 1만원 충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어린이날 기념으로 아이들에게 교통카드와 특별한 만찬을 준비했다.
지난 6일 소유진은 자신의 개인 채널에 "아빠의 어린이날 선물·· 편의점에서 스스로 쓸 수 있게 #교통카드 만들어주기 기념으로 10000원씩 충전♡"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백종원은 소유진과 편의점에 방문해 아이들을 위한 교통카드를 구매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어린이날 기념으로 아이들에게 교통카드와 특별한 만찬을 준비했다.
지난 6일 소유진은 자신의 개인 채널에 “아빠의 어린이날 선물·· 편의점에서 스스로 쓸 수 있게 #교통카드 만들어주기 기념으로 10000원씩 충전♡”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백종원은 소유진과 편의점에 방문해 아이들을 위한 교통카드를 구매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 소유진은 “어린이날, 아빠가 요리사, 아침 10시부터 준비하고 구워서 오후 5시에 가족식사, 몇 시간을 구운 건가유, 넘 맛있었어유, 로스트 비프, 백주부 요리영상으로 시작했지만 세은이 먹방 영상으로 끝나는, 미디엄레어 매력에 눈 뜬 꼬맹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백종원은 커다란 고깃덩어리를 손질하고 있다. 백종원은 양념을 바르고 직화로 구운 후 또 다시 포일과 종이로 싸서 익히는 과정을 거쳐 로스트비프를 만들었다.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서 부부의 딸 세은 양이 아빠가 만든 로스트비프를 먹는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한편 백종원과 소유진은 지난 2013년 결혼해 2014년 4월 첫째 아들 용희, 2015년 9월 둘째 딸 서현, 2018년 2월 셋째 딸 세은 양을 얻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청담동 의사여도 검소하네..베트남서 직구한 수영복 자랑
- “왜 계속 징징대”…‘서진이네’ 방송 보고 리뷰한 유튜버에게 쏟아진 악플
- 태양, 아들 근황 공개 “최근 걷기 시작..내 플레이 리스트는 창작 동요”(용진호건강원)
- 손흥민이 수비지역서 스프린트!→토트넘 10G만에 ‘무실점 승’…“다른 선수 다 그렇게 해요”
- 보타이 착용한 GD, CL이 공개한 세븐-이다해 결혼식…YG패밀리 다 모였네!
- BTS 제이홉만 훈련소 특혜?…아미가 올린 사진에 현역들 분노
- 서정희, 32년간 겪은 故서세원 가정폭력 “사랑이라 생각했다”(금쪽상담소)
- “누님은 늘 영화였어요”…韓영화계 ‘가오’ 강수연, 1주기 추모전 개막식 열린다
- 김사랑, 세상 사람들에게 다 보여주고 싶은 여신 비주얼
- ‘주가조작 의혹’ 임창정 “내 노래에 투자할 사람, 서장훈 뿐이다” 과거 발언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