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샘스미스 분장에 경악 “왜이래? 뭐하는 거야 지금”(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지석진이 가수 샘스미스의 분장을 보고 경악했다.
이날 멤버들은 연령고지 특집 레이스를 펼치기 전 어떤 모습으로 분장할 것인지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이 지석진에게 샘스미스 분장을 추천하자 지석진은 "이게 뭐하는 거야 지금? 샘스미스가 왜이래?"라며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본 김종국은 "형, 샘스미스 분장하면 연락올 수도 있다"고 하자, 지석진은 "진짜 샘 스미스야? 난 윌 스미스로 생각했다"고 농담을 던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런닝맨' 지석진이 가수 샘스미스의 분장을 보고 경악했다.
5월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연령고지 특집 레이스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연령고지 특집 레이스를 펼치기 전 어떤 모습으로 분장할 것인지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이 지석진에게 샘스미스 분장을 추천하자 지석진은 "이게 뭐하는 거야 지금? 샘스미스가 왜이래?"라며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지석진은 "뭐하는 거야 지금"이라고 말하며 손사래를 쳤다. 이 모습을 본 김종국은 "형, 샘스미스 분장하면 연락올 수도 있다"고 하자, 지석진은 "진짜 샘 스미스야? 난 윌 스미스로 생각했다"고 농담을 던졌다. (사진=SBS '런닝맨')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세븐♥이다해 결혼식 ★하객룩 총망라, 누가 뭘 입고 왔길래…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전후 비교 했더니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다고”
- 볼살 홀쪽 이수민 다이어트 전후 비교 “88→48로 40㎏ 감량”(금쪽상담소)
- 박수홍♥김다예, 늘어나는 돈 쓸 시간 없어도 “정말 감사한 날들”(편스토랑)[어제TV]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45세 이효리 여전히 리즈 시절, 10년 전 ‘미스코리아’ 사자머리도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