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선데이버거클럽 콜라보, MZ 세대 눈길끄는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엔코의 하이엔드 남성 편집숍 플라즈(PLADS7)가 선데이버거클럽과의 23 SUMMER 콜라보레이션 런칭과 함께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플라즈와 선데이버거클럽의 각 시그니처 컬러와 로고를 살린 23 SUMMER 시즌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도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MZ 세대의 핫플레이스인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선데이버거클럽에서 진행된다.
미국식 수제 버거로 유명한 선데이버거클럽은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해 큰 인기를 얻은 명소로, 선데이버거클럽의 90년대 Y2K 무드에 플라즈의 하이엔드 무드가 더해져 레트로한 팝업스토어 공간으로 조성됐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두 브랜드가 공동 개발한 레시피의 버거를 한정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플라즈와 선데이버거클럽의 각 시그니처 컬러와 로고를 살린 23 SUMMER 시즌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도 확인 가능하다. 티셔츠부터 셔츠, 모자, 가방, 에이프런 등이 출시되었으며 두 브랜드가 공동 개발한 유니크한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플라즈와 선데이버거클럽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단독 구매한 고객에게 그립톡을 증정하고,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및 플라즈의 23SS 시즌 아이템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그립톡과 비어트레이를 동시 증정한다.
여기에 플라즈 시그니처 버거 시 식권 바우처를 증정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플라즈는 MZ 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제안하고 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을 지향한다. 이번 23SS 시즌 플라즈는 'NN07', 'LES DEUX', 'OAS' 등 바잉 브랜드를 비롯한 자체 제작 라인인 시그니처 라인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플라즈와 선데이버거클럽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전국 티아이포맨과 플라즈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엔코 스타일 및 무신사 단독 기획전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