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어린이날 맞아 가족 초청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과 가족들을 국내 사업장에초대하는 가족 참여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기는 임직원 가족들을 위해 바이킹, 회전그네, 에어바운스 등 놀이기구가 설치된 놀이존과 인생네컷, 드론레이싱 등을 즐길 수 있는 체험존 등을 운영했다.
이외에도 삼성전기 임직원 가족들은 회사가 준비한 마술, 어린이 뮤지컬 등 다채로운 무대 및 공연활동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과 가족들을 국내 사업장에초대하는 가족 참여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4년만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가족과 함께'라는 주제로 수원사업장과 세종사업장에서 진행됐다. 삼성전기는 임직원 가족들을 위해 바이킹, 회전그네, 에어바운스 등 놀이기구가 설치된 놀이존과 인생네컷, 드론레이싱 등을 즐길 수 있는 체험존 등을 운영했다. 아울러 영유아를 위한 편백나무 모래놀이터, 블럭놀이 등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삼성전기 임직원 가족들은 회사가 준비한 마술, 어린이 뮤지컬 등 다채로운 무대 및 공연활동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전혜인기자 hy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재인 `혼밥`은 중국 서민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것"...박수현 전 수석 주장
- `코로나19 기원 조사` WHO 엠바렉 박사, 과거 성비위로 해고
- "지들도 어디서 처맞았나 XXX들"…태안 학폭 가해자 욕설에 공분
- "스무살 때 JMS에 납치될 뻔"…180만 유튜버 일화 공개
- "우리부부 성관계 보여드립니다" 성영상 올려 2억원번 부부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