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테니스 NH농협은행, 동아일보기 여자 단체전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이 동아일보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여자 단체전에서 정상에 올랐다.
NH농협은행은 7일 경북 문경 국제소프트테니스장에서 열린 제101회 동아일보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여자 단체전 결승전에서 옥천군청을 3-1로 제압했다.
반격에 나선 옥천군청의 진수아-고은지 조는 NH농협은행의 김홍주-임세은 조를 4-1로 꺾고 기사회생했다.
그러나 NH농협은행의 에이스 문혜경은 두 번째 단식에서 옥천군청의 진수아를 4-2로 제압하며 우승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조영준 기자] NH농협은행이 동아일보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여자 단체전에서 정상에 올랐다.
NH농협은행은 7일 경북 문경 국제소프트테니스장에서 열린 제101회 동아일보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여자 단체전 결승전에서 옥천군청을 3-1로 제압했다.
첫 복식에 출전한 NH농협은행의 문혜경=임진아 조는 옥천군청의 이현정-이초롱 조를 4-0으로 이겼다. 이어 열린 단식에 나선 이민선(NH농협은행)도 이수진(옥천군청)을 2-0으로 눌렀다.
반격에 나선 옥천군청의 진수아-고은지 조는 NH농협은행의 김홍주-임세은 조를 4-1로 꺾고 기사회생했다. 그러나 NH농협은행의 에이스 문혜경은 두 번째 단식에서 옥천군청의 진수아를 4-2로 제압하며 우승을 확정했다.
2019년 이 대회에서 우승한 NH농협은행은 4년 만에 정상을 탈환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몽골 총 4개국 해외 선수단도 참가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세븐♥이다해, 본식사진 공개…꽃길 걷는 선남선녀 부부 - SPOTV NEWS
- '이상화♥' 강남, 필리핀 천연 정력제 사냥…이연복도 인정 '술렁'('걸환장') - SPOTV NEWS
- '닥터 차정숙' 민우혁, 엄정화 끌어안았다…김병철 경악 '삼각관계 본격화'[TV핫샷] - SPOTV NEWS
- 배두훈♥강연정 결혼…김연아, ♥고우림과 웨딩촬영까지 '함께' - SPOTV NEWS
- 현진영 "'흐린 기억 속의 그대'=돌아가신 母…연인 아니다"('살림남')[TV핫샷]
- '닥터 차정숙'에 의학 용어 자막이 없는 이유[초점S]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