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경기 의원 환경정화 봉사활동…따뜻한 온기 전해

김재민 기자 2023. 5. 7. 16:4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철수 국회의원 페이스북

 

국민의힘 경기지역 국회의원들이 5월의 첫 주말을 환경정화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안철수 국회의원(성남 분당갑)은 지난 6일 당원협의회 식구들과 함께 분당중앙공원에서 쓰레기를 줍고 비바람에 어지럽혀진 산책로를 정비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고 7일 밝혔다. 

안 의원은 환경정화 활동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중앙공원은 한쪽으로는 개천이 흐르고 나지막한 산도 있어 주민들이 산책하기에 참 좋은 공원”이라며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분당이 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피겠다”고 밝혔다.

송석준 국회의원(이천)은 해병전우회의 어린이 보트 태우기 행사가 우천으로 취소되면서 대신 환경정화 활동으로 의미 있는 주말을 보냈다고 전했다.

송 의원은 “어린이 보트 태우기 행사는 해마다 5월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열렸던 행사로 저 역시 해병전우회원들과 함께했는데 올해는 궂은 날씨로 취소돼 아쉽다”며 “아쉬움을 뒤로하고 해병전우회, 이천사랑봉사단과 함께 설봉공원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고 말했다.  

김성원 국회의원(동두천·연천)도 당협 부위원장단, 당직자들과 함께 깨끗하고 아름다운 소요산을 만들기 위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 의원은 “하나 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동두천·연천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김선교 국회의원(여주·양평)은 지난 3일 이충우 여주시장과 전진선 양평군수, 도·시·군의원, 당협 운영위원들이 모두 참가한 가운데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 김 의원은 “윤석열 대통령 취임 1주년을 기념해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며 “깨끗한 지역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피력했다.

김재민 기자 jmkim@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