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 김창완 앞에서 정신 잃고 기절…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속 백진희와 김창완이 카페에서 뜻밖의 만남을 가진다.
7일 저녁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4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장세진(차주영 분)의 아버지 장호(김창완 분)가 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7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에는 카페에서 마주 보고 있는 연두와 장호의 어색한 만남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속 백진희와 김창완이 카페에서 뜻밖의 만남을 가진다.
7일 저녁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4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장세진(차주영 분)의 아버지 장호(김창완 분)가 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또 일과 사랑 모두 사로잡기 직전이었던 인터넷 강의 계의 슈퍼 루키 연두는 전 남자친구와 이별 후 혼전 임신 사실을 알게 돼 충격에 휩싸였다.
연두는 학원에서 혼전임신 사실이 밝혀져 일을 그만두게 됐고, 새로운 일자리를 찾기 위해 올드스쿨의 면접을 보기도 한다. 그녀의 사연을 듣게 된 원장 장호는 임신한 그녀를 이해해주며 환영했지만 학교에 다니고 있던 그녀의 엄마 강봉님(김혜옥 분)과 연두가 우연히 마주치게 되면서 연두의 재취업은 미궁 속으로 빠지게 됐다.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7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에는 카페에서 마주 보고 있는 연두와 장호의 어색한 만남이 담겨 있다.
임신한 연두가 다시 강사로 돌아와 올드스쿨에 취직을 하게 되는 것인지 모두의 시선을 끌고 있는 상황. 먼저 연두는 장호를 향해 밝은 미소를 띄우며 눈을 빤히 쳐다보는 등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다.
반면 장호는 그녀의 말을 경청하면서도 이내 표정이 심각해져 과연 두 사람이 사이 오고 간 대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다른 스틸 속 연두가 장호의 품에서 정신을 잃은 모습이 포착됐다. 카페 앞 길가에서 아예 쓰러져버린 연두의 모습은 극적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상황의 심각성을 느끼게 한다.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4회는 7일 저녁 8시 5분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청담동 의사여도 검소하네..베트남서 직구한 수영복 자랑
- 태양, 아들 근황 공개 “최근 걷기 시작..내 플레이 리스트는 창작 동요”(용진호건강원)
- 서정희, 32년간 겪은 故서세원 가정폭력 “사랑이라 생각했다”(금쪽상담소)
- 손흥민이 수비지역서 스프린트!→토트넘 10G만에 ‘무실점 승’…“다른 선수 다 그렇게 해요”
- 버진로드에서 춤 춘 세븐, 끝내 눈물 흘린 이다해…8년 열애 결실 맺은 세븐-이다해 결혼식 이모
- 김사랑, 세상 사람들에게 다 보여주고 싶은 여신 비주얼
- ‘주가조작 의혹’ 임창정 “내 노래에 투자할 사람, 서장훈 뿐이다” 과거 발언 화제
- 전소민 “보호 과다 母 때문에 스트레스..고3 때 지하철 처음 타 봐”
- ‘이병헌♥’ 이민정, 8살 子 손편지에 장난기 발동
- 김구라, 재혼 준비 중 받은 비난에 “X 같은 상황, 거지 같았다”(구라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