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임영웅과 이웃사촌.. 마포구의 자랑" 친분 과시('하하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하하가 가수 임영웅과 의외의 친분을 과시한다.
오는 9일 ENA, AXN, K-STAR에서 방송될 하하-별-드소송 완전체의 가족여행 예능 '하하버스'(제작 ENA, AXN, K-STAR) 6회에서는 하하 가족 완전체의 세 번째 여행지인 경주에서의 특별한 여행 일지가 펼쳐진다.
첫 버스 대절 서비스를 개시한 하하 가족과 '효리언니들'의 만남, 하하가 밝히는 '이웃사촌 임영웅'의 비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방송인 하하가 가수 임영웅과 의외의 친분을 과시한다.
오는 9일 ENA, AXN, K-STAR에서 방송될 하하-별-드소송 완전체의 가족여행 예능 '하하버스'(제작 ENA, AXN, K-STAR) 6회에서는 하하 가족 완전체의 세 번째 여행지인 경주에서의 특별한 여행 일지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하하는 경주의 오지 마을 효동 2리 주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비장의 무기를 꺼내들 예정이다. 바로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많은 임영웅과의 친분을 자랑해 환심을 산다.
하하는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임영웅, 우리 아파트 산다”며 “제가 임영웅과 같이 산다. 같은 아파트 같은 동, 임영웅이 마포구의 자랑”이라고 말한다. 하하의 예상대로 마을 주민들은 ‘임영웅’이라는 세 글자가 나오자 높은 집중력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이웃사촌으로서 지켜본 임영웅의 평소 모습을 공개해 열화와 같은 성화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첫 버스 대절 서비스를 개시한 하하 가족과 ‘효리언니들’의 만남, 하하가 밝히는 ‘이웃사촌 임영웅’의 비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하하버스’ 경주 편은 오는 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ENA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윌리엄·벤틀리 수입 얼마나 많길래... - TV리포트
- 엠마 왓슨, 활동 중단 이유 밝혔다 - TV리포트
- 유명 래퍼, 공식 석상서 '고양이' 흉내만...팬들 당황 - TV리포트
- 미모 女스타, 안면윤곽 수술 고백 - TV리포트
- 엑소 카이, 당분간 못 본다...결국 눈물 - TV리포트
- 블핑 지수, 많이 힘드나..."외롭고 힘든 싸움 중" - TV리포트
- 男배우, 노상방뇨하다 딱 걸려...망신살 - TV리포트
- 유명 연예인,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임신한 아내 '암' 진단에 눈물 - TV리포트
- 공개 연애 했던 女스타, 비혼 선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