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신보 타이틀곡 '바람' MV 티저 속 명품 가창력
윤하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마인드셋(MINDSET)' 타이틀곡 '바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윤하는 밴드 연주에 맞춰 '바람'을 가창했다. 윤하의 맑고도 단단한 목소리로 "시간이 흐르면 네게 다 하지 못했던 그 한마디도 너를 향하던 마음도 잊혀 질 줄만 알았지. 계절이 가면"이라는 시적인 노랫말 일부가 펼쳐져 마음을 촉촉이 적신다.
곡명처럼 부드럽고 선선한 윤하의 음색과 표현력도 돋보인다. '바람'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담길 윤하만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와 감성이 기대된다.
'바람'은 2010년 발매된 윤하의 일본 정규 2집 수록곡이다. 앞서 MBC M 'THE KOLOR - 더 컬러'에서 선보인 한국어 버전 라이브 무대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팬들의 꾸준한 관심 속 정식 음원 발매를 확정하게 됐다.
'마인드셋'은 분리되지 않은 스튜디오의 한 공간에서 원테이크 방식으로 녹음한 앨범이다. 미니 4집 '스테이블 마인드셋(STABLE MINDSET)'과 미니 5집 '언스테이블 마인드셋(UNSTABLE MINDSET)'을 잇는 시리즈의 마지막 작이다. 타이틀곡 '바람'을 비롯해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명곡과 미발표곡을 아우르는 총 10곡이 수록된다.
윤하의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마인드셋(MINDSET)' 전곡 음원은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전세사기 피해자 대출집행 '1% 미만'…사각지대 여전
- [인터뷰] '감성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전 아직 갈 길이 멀었습니다"
- 미 185개 대학 합격...장학금 132억원 제안받은 흑인 학생
- 빗길에 버스 '미끌', 가로수 '풀썩'…호우·강풍 피해 속출
- 미국 전문가들 "2년 내 코로나19 새 변이 창궐 가능성 우려"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 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 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 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