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템페스트 타이틀곡 '난장'…"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폭발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퍼포먼스로 시련에도 굴하지 않고 나아가는 청춘들에게 격려 메시지를 던졌다.
템페스트(한빈·형섭·혁·은찬·루·화랑·태래)는 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폭풍전야'의 타이틀곡 '난장'(Dangerous)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살린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하며 청춘들을 향해 어떤 시련에도 굴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라는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떤 시련에도 굴하지 말자"는 메시지 담아
이날 템페스트는 멤버들 각각의 매력을 살린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청자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살린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하며 청춘들을 향해 어떤 시련에도 굴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라는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템페스트는 지난달 17일 네 번째 미니앨범 ‘폭풍전야’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컴백했다. 폭풍 시리즈의 서막을 알린 새 앨범은 휘몰아치는 시련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이 나아가는 청춘의 모습을 ‘폭풍’에 비유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순간에 무대를 뒤집는 존재가 되겠다는 템페스트의 포부가 담긴 타이틀곡 ‘난장(Dangerous)’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가 1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시다 총리, 현충원 참배…日 총리로는 12년만
- 유명 유튜버 수입, 대기업 연봉 7배 넘는다
- 이천수, 그린뷰 돋보이는 2층 펜트하우스는 어디?[누구집]
- 편의점 아이스크림 단돈 400원.. 고물가에 초저가 제품 쏟아낸다
- ‘국힘 골드바 싼값에 넘길게’…53억 가로챈 사기범 징역 6년
- 가수 김종국에게 운동 조언 받은 이승우, “알지 못했던 걸 알게 됐다”
- 유치원 8시 등원 추진에 “등원부담 경감”vs“아동학대”
- 또 10대 여학생 극단선택 생중계..."현장엔 '우울증갤러리' 남성도"
- "수비에서 더 빛났다"...승리 견인한 손흥민, 현지매체 호평
- 우즈 전 여자친구, 법원 서류에 작성한 고소 이유는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