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첫째 딸과 어린이날 눈치게임 대성공 "왜 다 안 왔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딸 태리와 함께 한적한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겼다.
이지혜는 7일 "왜 놀이공원 다 안 왔어요? ㅋㅋ우리 눈치게임 성공한 듯ㅋㅋㅋㅋㅋㅋㅋㅋ피곤에 늘 절어있는 와니, 관종언니 신난 첫째 딸 외동딸 놀이 한가함 다들 안 오기로 약속한 거 아니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첫째 딸 태리와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기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딸 태리와 함께 한적한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겼다.
이지혜는 7일 "왜 놀이공원 다 안 왔어요? ㅋㅋ우리 눈치게임 성공한 듯ㅋㅋㅋㅋㅋㅋㅋㅋ피곤에 늘 절어있는 와니, 관종언니 신난 첫째 딸 외동딸 놀이 한가함 다들 안 오기로 약속한 거 아니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첫째 딸 태리와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기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어린이날을 맞아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한 것. 동생 엘리 없이 홀로 엄마 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은 태리 양의 신나 보이는 모습이 훈훈함을 더한다. 이에 윤혜진은 "야 놀이공원이면 불렀어야지!! 실수 많이 하네"라고 아쉬워했다.
한편, 이지혜는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 슬하 두 딸을 두고 있다.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로 팬들과 소통 중인 이지혜는 최근 회사와의 정산 문제로 유튜브 채널을 독립하겠다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이대형, 한영♥박군에 이어 8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캠핑 더블데이트 제안 (당나귀귀)
- “故서세원 차 없는데 웬 운전기사”..병원 CCTV 실체도 충격
- 현진영, 아내와 처제들에 막말 "나는 왕, 너넨 무수리들…결혼해 신분상승" ('살림남')[SC리뷰]
- 추자현, 中 예능 프로그램서 눈물 “너무 힘들어 많이 울었다”
- 김연아가 웨딩화보에…포레스텔라 배두훈♥강연정, 달콤한 결혼식 현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