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김창완 앞에서 정신 잃고 기절… 무슨 일? (진짜가 나타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속 백진희와 김창완이 카페에서 뜻밖의 만남을 가진다.
7일 저녁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4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장세진(차주영 분)의 아버지 장호(김창완 분)가 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갑작스레 기절한 그녀의 모습에 장호는 당황한 듯 보이고, 연두와 배 속 아기 '진짜'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은 아닌지 걱정 또한 앞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저녁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4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장세진(차주영 분)의 아버지 장호(김창완 분)가 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일과 사랑 모두 사로잡기 직전이었던 인터넷 강의 계의 슈퍼 루키 연두는 전 남자친구와 이별 후 혼전 임신 사실을 알게 돼 충격에 휩싸였다. 연두는 학원에서 혼전임신 사실이 밝혀져 일을 그만두게 됐고, 새로운 일자리를 찾기 위해 올드스쿨의 면접을 보기도. 그녀의 사연을 듣게 된 원장 장호는 임신한 그녀를 이해해주며 환영했지만 학교에 다니고 있던 그녀의 엄마 강봉님(김혜옥 분)과 연두가 우연히 마주치게 되면서 연두의 재취업은 미궁 속으로 빠지게 됐다.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7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에는 카페에서 마주 보고 있는 연두와 장호의 어색한 만남이 담겨 있다.
임신한 연두가 다시 강사로 돌아와 올드스쿨에 취직을 하게 되는 것인지 모두의 시선을 끌고 있는 상황. 먼저 연두는 장호를 향해 밝은 미소를 띄우며 눈을 빤히 쳐다보는 등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다. 반면 장호는 그녀의 말을 경청하면서도 이내 표정이 심각해져 과연 두 사람이 사이 오고 간 대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다른 스틸 속 연두가 장호의 품에서 정신을 잃은 모습이 포착됐다. 카페 앞 길가에서 아예 쓰러져버린 연두의 모습은 극적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상황의 심각성을 느끼게 한다. 갑작스레 기절한 그녀의 모습에 장호는 당황한 듯 보이고, 연두와 배 속 아기 ‘진짜’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은 아닌지 걱정 또한 앞선다. 연두의 정신 잃은 모습은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기도.
7일 저녁 8시 5분 방송.
사진제공 | 빅토리콘텐츠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이수민, 父 이용식 실명에 오열 → 분리불안 진단 (금쪽 상담소)
- 오은영 분노 “부모 정신 차려야” 날카로운 일침 (금쪽같은 내새끼)
- 교주 썩은 시체 두고 “기도로 부활”→실패하자 새 교리 (궁금한 이야기Y)
- 추자현, 걸그룹 데뷔 의지…드레스 입고 도도 워킹 [DA:차이나]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