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박정현, 콘서트에 한국인이 사랑하는 5곡 꼭 넣어달라"('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박정현의 콘서트 세트리스트에 한국인 인기곡을 요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콘서트 때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박정현 노래 베스트5'의 다섯 곡은 꼭 좀 넣어주시길 바란다. 여기에 외국 노래 3곡, 남의 노래 2곡 더하면 1시간 반 나오니까 앵콜 받고 5곡 더 하시면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박정현의 콘서트 세트리스트에 한국인 인기곡을 요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5일 방송된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가수 박정현이 출연해 새 앨범을 소개했다.
이날 DJ 박명수는 "박정현 씨는 국민 가수인데 한국인들은 박정현씨의 노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데이터 전문가 전민기는 "제가 차트를 뽑아왔다. 음원사이트 기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박정현씨 노래 베스트5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공개된 5곡은 5위 조용필의 원곡을 커버해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4위 '사랑이 올까요', 3위 '피에스 아이 러브 유'(P.S. I Love You), 2위 '미아', 1위 '꿈에'였다. 이 순위를 들은 박정현은 '꿈에'에 대해 "그럴 줄 알았다"고 답했다.
박명수는 "박정현 씨는 콘서트를 하면 두세 시간은 껌이겠다. 워낙 노래가 많다. 보통 서비스로 남의 노래 많이 부르는데 박정현 씨는 자기 노래만 불러도 되겠다"고 물었다.
박정현은 "이번 콘서트 때 최초로 서비스로 커버 노래를 해드린다. 이전에는 제 노래만 집중해서 해드렸는데 이번 콘셉트를 그렇게 잡았다. 그게 더 쉬울지 힘들지 아직 모르겠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콘서트 때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박정현 노래 베스트5'의 다섯 곡은 꼭 좀 넣어주시길 바란다. 여기에 외국 노래 3곡, 남의 노래 2곡 더하면 1시간 반 나오니까 앵콜 받고 5곡 더 하시면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정현 역시 "참고하겠다"고 답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박정현은 이달 중순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세븐♥이다해, 본식사진 공개…꽃길 걷는 선남선녀 부부 - SPOTV NEWS
- '이상화♥' 강남, 필리핀 천연 정력제 사냥…이연복도 인정 '술렁'('걸환장') - SPOTV NEWS
- '닥터 차정숙' 민우혁, 엄정화 끌어안았다…김병철 경악 '삼각관계 본격화'[TV핫샷] - SPOTV NEWS
- 배두훈♥강연정 결혼…김연아, ♥고우림과 웨딩촬영까지 '함께' - SPOTV NEWS
- 현진영 "'흐린 기억 속의 그대'=돌아가신 母…연인 아니다"('살림남')[TV핫샷] - SPOTV NEWS
- '닥터 차정숙'에 의학 용어 자막이 없는 이유[초점S]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