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효자스타 1위

안병길 기자 2023. 5. 7. 13: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탁. 소속사 제공



가수 영탁이 “부모님께 효도를 잘하는 ‘다정다감한’ 효자, 효녀 스타는?”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디시에서는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부모님께 효도를 잘하는 ‘다정다감한’ 효자, 효녀 스타는?” 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영탁은 총투표수 9만2414표 중 3만8040표(41.16%)를 얻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영탁 매력 키워드로는 ‘착하다’ 86%, ‘다정다감’ 9%, ‘따스하다’ 5% 순으로 나타났다.

마이셀럽스



마이셀럽스에 따르면 영탁의 대표 이미지는 ‘진심을 다하는’, ‘시원시원한’, ‘박수를 보내는’, ‘감성을 자극하는’, ‘진심 어린’, ‘선후배 케미가 있는’, ‘끼가 넘치는’ 등으로 나타났다.

또, 대중이 선택한 5월 1주차 영탁의 매력 키토크 TOP10으로는 ‘진심을 다하는’, ‘가창력이 뛰어난’, ‘열정이 가득한’, ‘열정이 넘치는’, ‘인성이 바르고 좋은’, ‘뚝심 있는’, ‘솔직하다‘ 순으로 나타났다

영탁은 오는 23일 첫 방송이 되는 SBS 신규예능 ‘강심장 리그’에 고정패널로 출연하며, 9월 방영되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을 통해 배우로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