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서울 주문 고객이면 '무제한 10%+2%' 할인해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 플랫폼 요기요가 31일까지 서울 전 지역의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조건 없이 무제한 12% 할인해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지역 내 모든 배달 주문 건을 대상으로 최소 주문금액, 최대 할인 금액 등에 상관없이 적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달 플랫폼 요기요가 31일까지 서울 전 지역의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조건 없이 무제한 12% 할인해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지역 내 모든 배달 주문 건을 대상으로 최소 주문금액, 최대 할인 금액 등에 상관없이 적용된다. 기본 10%에 추가 할인 2%를 결합한 형태로,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할인 혜택은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인 '요기패스'의 할인 혜택과도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요기패스는 월 9,900원에 월 3만 원 기본 배달과 포장 주문 할인을 해주는 서비스다.
스티브 조 요기요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역대급 파격할인 혜택으로 고객이 행복한 5월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불어 요기요 사장님들의 매출 증진에도 보탬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소라 기자 wtnsora2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가 미안해, 한순간도 널 잊고 산 날이 없었어" 입양보낸 딸 찾는 이복임씨
- 5년 만의 일본 총리 방한… 기시다, 현충원 참배 첫 일정
- "가루 만들고 시럽 따르고…" 약사들도 소아과는 '절레절레'
- "해외 카드결제가 환전보다 싸다고?"... 알뜰 여행객 꿀팁
- ‘손님’ 요청에 따라서… 이번 누리호는 저녁에 쏩니다
- 소년원 나와 보호관찰 중에 성인 폭행하고 돈 뺏은 10대들 실형
- “신이여, 찰스 왕을 지켜주소서”… 마침내 왕위 오른 찰스 3세
- 첫 폴더블 폰 내는 구글, 삼성전자와 안드로이드 동맹까지 접히나
- 재활용하겠다면서... 일반 쓰레기처럼 버려지는 보조배터리
- "심리 이용한 北 해킹 기승… 훔친 이더리움 쪼개고 바꿔서 돈세탁"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