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윤 대통령 취임 1주년 영상 등장…“살기 좋은 대한민국 소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통령실이 오는 10일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 1주년을 앞두고 그간 윤 대통령 부부를 만났던 국민들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대통령실은 오늘(7일) 대한민국정부 및 윤 대통령 공식 유튜브 채널에 '국민이 바라는 대한민국, 희망 인터뷰' 영상을 올렸습니다.
"서민들이 다시 서는 대한민국"(오천시장 상인), "장애 학생이 꿈과 비전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서울맹학교 교사), "기회의 대한민국을 만들어달라"(자립청년사업가)는 발언도 인터뷰에 포함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실이 오는 10일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 1주년을 앞두고 그간 윤 대통령 부부를 만났던 국민들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대통령실은 오늘(7일) 대한민국정부 및 윤 대통령 공식 유튜브 채널에 ‘국민이 바라는 대한민국, 희망 인터뷰’ 영상을 올렸습니다.
2030 부산엑스포 홍보대사인 배우 이정재 씨와 부산 자갈치시장 상인, 포항 오천시장 상인, 서울맹학교 교사, 청주 육거리 종합시장 상인, 부산 몽실커피 자립준비청년사업가, 서울 신촌지구대 순경이 인터뷰에 참여했습니다.
이정재 씨는 “지난 1년 우리 모두 희망을 갖고 열심히 달려왔다”며 “우리의 일상도 돌아온 만큼 부산엑스포에 세계인들을 초대할 부푼 꿈도 함께 꾸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국민의 바람이 이뤄지는 나라, 자랑스럽고 살기 좋은 대한민국이 되기를 소망해본다”고 밝혔습니다.
“서민들이 다시 서는 대한민국”(오천시장 상인), “장애 학생이 꿈과 비전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서울맹학교 교사), “기회의 대한민국을 만들어달라”(자립청년사업가)는 발언도 인터뷰에 포함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유튜브 '윤석열TV' 캡처]
신지혜 기자 (new@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단독] 사람 다쳤는데…경찰이 수사 기록 조작, 1년 가까이
- 하루 앞으로 다가온 징계…김재원·태영호의 운명은?
- “공연보고 싶다면서 술 마셔”…서울시민 밤 활동 첫 조사
- [영상] “60세 이상 어르신 출입 제한”…‘노시니어존’카페 등장
- 윤석열 정부 ‘환경 1년’…결정적 장면들
- 모텔 지하에서 발견된 땅굴…‘기름 찾아 10m’
- [영상] “유럽 최대 3D 빌딩 건축 중”…작업자 2명이 140시간 만에?
- 제주 여행 찍어 올린 타이완 유튜버…상품도 ‘불티’
- 내 아이 봐줄 ‘필리핀 이모님’ 월급 이거면 되겠습니까? [오늘 이슈]
- [영상] 대낮 도쿄 한복판서 ‘롤렉스’ 턴 복면 3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