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교체 출전 울버햄튼, 애스턴 빌라 꺾어 잔류 가능성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울버햄튼)이 교체로 경기에 나섰다.
울버햄튼은 7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있는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애스턴 빌라와 2022-20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 홈 경기를 치렀다.
황희찬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지 않았으나 후반 23분 교체 투입돼 그라운드로 나섰다.
울버햄튼은 전반 9분 애스턴 빌라 골망을 흔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황희찬(울버햄튼)이 교체로 경기에 나섰다. 울버햄튼은 7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있는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애스턴 빌라와 2022-20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 홈 경기를 치렀다.
황희찬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지 않았으나 후반 23분 교체 투입돼 그라운드로 나섰다. 공격포인트는 올리지 못했지만 경기 종료까지 약 22분 동안 뛰었다.
울버햄튼은 이날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애스턴 빌라에 1-0으로 이겼다.
울버햄튼은 전반 9분 애스턴 빌라 골망을 흔들었다. 코너킥 상황에서 토트 고메스가 머리로 연결해 선제골이자 결승골 주인공이 됐다.
황희찬은 교체 투입 후 후반 29분 더글러스 루이스의 반칙을 끌어냈고 루이스가 옐로카드를 받는 상황도 만들어냈다. 황희찬은 유럽축구 전문 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으로부터 평점 6.09점을 받았다.
교체로 나온 4명 중 가장 높은 평점이다. 울버햄튼은 이날 승리로 11승 7무 17패(승점40)로 리그 13위에 자리했다.
강등권에 있는 노팅엄(7승 9무 18패, 승점30)과 격차를 벌렸다. 애스턴빌라는 16승 6무 13패(승점54)로 8위가 됐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아온 황소' 황희찬, 교체 5분 만에 득점포…울버햄튼 2연승
- 황희찬 선발 출전 울버햄튼, C 팰리스에 승리 '안도'
- 손흥민 선발 출전·케인 결승골 토트넘, C 팰리스에 승리
- 손흥민, C 팰리스전 무난한 평점 토트넘은 승리
- 수능 고사장 난입한 아이돌 극성팬에 경찰까지 출동
- 기아, 움직이는 친환경 실험실 'EV3 스터디카' 공개
- 현대차, '아반떼 N TCR 에디션' 공개…모터스포츠 기술 집약
- 김승연 회장, ㈜한화·한화에어로 보은사업장 찾아
- [11월 3주 분양동향] '아크로베스티뉴' 등 9532가구 분양
- '킹달러'에 10월 달러 예금 31억달러 팔아치웠다